🇰🇷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 Homemade 식사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간단 버전, 리얼 버전)

듀듀_ 2022. 10. 30. 07:03


미국에서 지낸 지 6개월 차 주부!!
요리도 6개월차!!!

미국에 온 지 6개월밖에 안됐다구요?
그래도 한국의 음식이 너무너무 그리워요~~
제일 그리운 게 한국에서 먹던 그 음식 맛인 것 같은대요~~

오늘은 갑자기 한국에서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던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열심히 서치를 했습니다!!!!






역시 한국인들 투움바파스타 만드는 법을 열심히 올려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가지의 동영상을 보고 그중에 저에게 제일 잘 맞는 것 같은 동영상을 선택해서
열심히 메모장에 적습니다



저는 요린이 새내기 요린이기 때문에 필기를 하는 것은 필수필수






투움바 파스타(간단 버전)- 제가 만든 방법이에요!!!!!

(1인분 기준)

재료

파스타 56g
베이컨 (생략 가능)
양파 1/4개
편 마늘 5알
버섯 1-2개
청양고추(쪽파로 대체) 조금
버터 14g

중새우 4-5마리
고운 고춧가루 조금
올리브유


크림소스

우유 150ml
생크림 150ml
굴소스 1 tsp (케첩 1 tsp + 간장 1 tsp)




진짜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다양한 파우더 필요…;;)

(아웃백 판매 사이즈 기준)

재료
페투치네 300g
중새우 2-300g
양송이 8개
케첩 1 tsp

크림소스


생크림 500ml +파 2 Tbsp +소금, 후추 1/2 tsp
파우더 4종 - 파프리카(0.5 tsp), 양파(0.5 tsp ), 마늘(0.5 tsp), 카이엔 페퍼 파우더(0.5 tsp)
소금 1 tsp
후추 약간
코리엔더 파우더 약간
간장 0.5t
쪽파(차이브) 적당량
치킨스톡 2 tsp




모든 재료는 손질을 끝내고 요리를 시작하셔야
더 맛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요리의 기본은 재료 세팅!!!!!!!
+ 뒷정리!!!!!!!!!






저 이 날 2인분 같은 1인분을 만들었습니다!
1인분인 거예요 결론적으로 ㅎㅎ
새우를 야무지게 잘라서
(등에 있는 까만 내장도 제거하고 먹으면 더 건강하겠죠!?)

1) 새우 5마리 + 고춧가루 꽉 차지 않은 1스푼 + 올리브유 2 스푼을 섞어 둡니다


새우 더 많이 먹고 싶으면 더 넣으면 되는거죵!ㅋㅋ
뭔가 비주얼 적으로 실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데
우선 시키는 대로 하면 어떻게든 되겠죠?
(결론적으로 실패한 게 아니었어요!!!!!!!)

2) 편 마늘 + 양파 + 버섯을 버터 한 조각(14g)과 함께 섞어 줍니다!


노릇노릇 여기서부터 냄새가 좋음

3) 적당히 양파가 투명해졌다고 생각되었을 적에 고추 양념 발라놓은 새우를 투하~~~~


모든 재료가 잘 섞일 수 있도록 중 약불로 줄여서 잘 섞어줍니다
이때,
생각보다 아주 잘 섞이고 불긋하게 맛있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재료 손질이 제일 중하다 하였죠?
저는 미리미리 계량컵에 우유 150ml + 생크림 150ml를 담아놨었어요

4) 빨간 재료들 위로 하얀 우유+생크림 300ml를 천천히 부어줍니다


약간 뭔가 윽윽하는데 괜찮아요 다 이런 거예요




다 섞이면 나쁘지 않음!!
저는 참고로 자작한 국물이 많은 소스가 많은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150+150ml 소스가 적당하다 생각되었는데
꾸덕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좀 양을 줄이셔도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약불에 꾸덕해질 때까지 졸이셔도 되니 너무 걱정 마세요~~~~
앗 그리고 이때

5) 굴소스 1 tsp (케첩 1 tsp + 간장 1 tsp)을 넣어주세요


집에 굴소스가 있음에도 저는 케첩+간장 방법을 사용하였는데요
굴소스 아니고 케첩+ 간장을 넣어도 맛있었습니다!
(근자감ㅋㅋㅋ)


빨간색 ---> 주황색 ----> 크림색 ㅋㅋㅋ
이렇게 색깔이 변화됨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맨 마지막 컬러가 진짜 투움바 컬러죠!!!!!!

약간 붉은 크림 컬러!!!!


좀 더 꾸덕한 맛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파마산 가루 체다치즈 한 장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파마산 치즈 가루를 적당량 느낌적으로 뿌려주세요

저는 1스푼 정도 넣었습니다

짜잔 완성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와 사실 비슷한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먹어본 그 맛인 거 같았어요

여러 파우더를 사서 만들어 먹으면 더 아웃백에서 먹는 것처럼 맛있겠지 마는
야매로 만든 투움바 파스타 간단 버전도 아주 맛있었어요!

에어 프라이기에 감자튀김까지 만들어서 같이 먹었는데 아주 행복한 저녁식사일 수 없었답니다



#행복한저녁식사 #투움바파스타 #집에서투움바파스타 #투움바파스타만드는법 #아웃백투움바파스타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국물을 스프같이 수저에 같이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내가 만든 간단 버전 투움바 파스타

여러분들도 할 수 있어요!
오늘 당장 두잇 투나잇

손님 초대 음식으로도 좋고

저녁 메뉴로 먹어도 맛있는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대성공 <3




소고기 간짜장 2탄

미국에서 있으면서 먹고 싶은게 유일하게 짜장면이래요 그래서 짜장면을 제가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짜장면 아니죠 간짜장입니다 짜장 가루로 중국집 짜장면 만들기 휴스턴 한인 마트

wnp1006.tistory.com



홈메이드 칠리새우 feat 다음날 또 먹고픈 레시피

장을 지금 일주일째 안 봤더니 집에 먹을 것이 없는 거예요 뭐 먹지 뭐 먹지 하다가 냉동실에 있는 새우가 생각났습니다 그리고 달걀당근양파감자가 있으면 이것은 뭐다 볶음밥이다!!!!! 굴소스

wnp1006.tistory.com


냉털파스타 ] 크림파스타 만들기 대.성.공.

냉장고를 털어라!!!!! 냉털 집밥으로 오늘은 냉털 파스타! 월요일까지 냉장고를 털어야 하는 나!!!ㅋㅋㅋ 소시지, 마늘, 양파를 이용한 파스타 요리를 생각해낸 나란 여자 똑똑이 크림 파스타 만

wnp1006.tistory.com


양배추가 많이 남았을 때 ]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다음 주 긴 출장을 떠나야 하는데 냉장고를 비워야 하는데 엄허 떡볶이에 양배추를 넣겠다고 사놓은 양배추가 1통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 아닌가!!! 양배추 어떻게 먹어 없애야 하나 생각하다...

wnp10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