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 Homemade 식사

파보관법 ] 냉동 & 냉장보관 해서 오래오래 먹자~!

듀듀_ 2022. 8. 11. 00:54



제가 내일이면 3주 신랑 출장을 따라가지 뭡니까
그래서 냉장고를 털어야하는데
아니 사실 미국은 파가 엄청 저렴해요...
근데 파를 3단이나 사와가지고....
먹지를 않아가지고....

아무리 저렴하지만
그냥 파를 버릴 수 없는 나의 마음
그래서 파를 어떻게 하면 오래 잘 맛있게 보관 할 수 있을까 검색을 했답니다



#파보관 #파장기보관 #파냉장보관 #파냉동보관 #파보관법



 

 



미국은 말씀드렸다싶이
파가 싸요

한국 파같이 두꺼운거로 뙇 파는거 아니고
얇게 손가락 만한 파들이 엄청 많이 있는데
밑에 보이는거 양 전부가 1달라 밖에 안함

 

 

하지만 저는 출장에 가야하니깐 파를 다 얼리기로 결심!!!!!!!!!

파 냉동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리고 1달 이상도 거뜬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한 달만 냉장고 안에서 잘 버텨다오 파야~~~

 

 

 

 

파자르는 것이 저는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착착착 찹찹찹 짤리는 소리가 아주 듣기좋아요 

처음에는 왼쪽 처럼 잘랐었는데 이번 2차 시도때는 어슷어슷 썰어서 

이번에는 플라스틱 용기 말고 지퍼팩에 넣어서 보관했는데

지퍼팩에 넣어 보관하는게 더 먹기 쉬운거 같아요~~

지난번에는 파에 물기를 하나하나 닦아줘가지고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물기 있어도 그냥 얼렸는데
똑같은거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 적당히 물 터시구 챱챱 잘라서 폴리백에 쏙 넣어 냉동 보관해주세요

 

1달 뒤에도 맛있게 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라면 끓이고 그 위에도 
된장찌개 고명으로도 

여기저기 아주 요긴하게 잘 쓰이는 냉동파 ~~

 

 

 



놀람교향곡
그와중에 나는 파를 키워보겠다며
파 밑동을 뿌리가 조금 있는 부분을 3cm 정도해서 잘라서
물컵에 담아 놓았더니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라나더라구여

식물을 사서 키우기는 부담스럽고
집에서 식물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
파 수경재배 강추 드립니다

하루에 한번씩 물갈아주는 재미
그리고 하루에 1-2cm씩 자라나는 아기들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음


#파수경재배 #파키우기 #파심기 #파테크 #파농장 #파키우는방법

 

 

 

 

 

감자 보관법 실온, 냉장고 , 냉동고

감자 보관법 실온, 냉장고, 냉동고 집에 감자와 양파, 파가 떨어지면 요리가 안 되는 우리 집 감자 조금씩 사다 먹다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큰 봉투를 용기 내 구입했는데 아 역시 2인 가구에서는

wnp1006.tistory.com

 

 

대량 버터 소분해서 냉동하는 꿀팁

미국에서 주부로 지낸지 6개월차 처음에는 작은 제품으로만 샀어요 저희 엄마는 대용량을 안쓰시구 작은 용량 작게 포장된 것 위주로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좋은 거구나 하고 그렇게 먹었

wnp1006.tistory.com

 

 

냉털집밥 ] 간단한 재료로 집에서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feat. 냉장고의 재료를 소진하라!!)

냉장고를 털어라 하낫 둘 셋! 냉장고를 털어라 따라라라 딴따라~ 오늘도 역시 냉장고를 털기 위한 나의 노력!!! 이 냉털집밥은 어제 점심 오늘 저녁 총 2번이나 먹엇답니다 연속 식사 냉털집밥 준

wnp10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