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 Homemade 식사

냉털파스타 ] 크림파스타 만들기 대.성.공.

듀듀_ 2022. 8. 9. 07:50




냉장고를 털어라!!!!!
냉털 집밥으로 오늘은 냉털 파스타!
월요일까지 냉장고를 털어야 하는 나!!!ㅋㅋㅋ
소시지, 마늘, 양파를 이용한 파스타 요리를 생각해낸 나란 여자
똑똑이




크림 파스타 만들기

2인분 기준

1. 양파 1/4
2. 마늘 10알
3. 베이컨, 소시지, 기타 등등 햄 (적당히)
4. 파스타면
*** 우유!!!!!!!!!!!!

5. 소금 조금

6. 후추 조금
7. 파마산 치즈
8. 버터
9. 올리브유

10. 밀가루 ( 백종원 선생님이 밀가루 넣으랫는데 나는 안 넣어서 묽게 돼버렸다.ㅋㅋ)


웬만한 재료는 평소에 집에 있는 것들이기에
크림 파스타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집에 생크림이 있었더라면 더 맛있는 크림 파스타가 되었을 텐데
생크림이 없다면 파마산 치즈가 있다면 오키도키



#크림파스타만들기 #백종원크림파스타만들기 #유투브보고따라가기 #유투브보고요리하기



요리의 시작은 재료 손질!!!




백종원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처럼 양파를
사각사각으로 아주 작게 넣을 때는 이렇게 사각사각 썰어야 하는 거 아시죠?
ㅋㅋㅋ

사각사각으로 사각사각 썰어줍니다

요리할 때 꼭 옆에 있는 또미님
오늘은 사진기사로 나셨어요



처음은 예쁘게 썰기 어렵지만
그다음은 쉽답니다

사각형으로 사각사각
사각사각하니깐 갈아 만든 배 음료수도 생각나면서
양파를 사각사각 썰어봅니다

파도 그렇고 양파도 그렇고
썰때 재밌어요
ㅋㅋ


#칼로써는재미가있는 #양파썰기 #파썰기
#백종원레시피





사각사각 너무 예쁘게 잘 썰리고 있죠
가끔 큰 양파 조각도 있는데 괜찮아요
음식점에 내다 판매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먹을 거니깐여
가끔 크면 다른 식감에
또 먹는 재미가 있지 않겠냐며^^ㅋㅋ



사각사각 양파 결대로 잘 맞추면 더 잘 사각 썰기 가능하답니다!
완전 가능 가능

#양파썰기의신 #나란여자




마늘도 예쁘게 잘 썰어주고
올리브유에 달달 볶을 생각 하니
마늘 더 넣을 걸 그랬나 마늘은 많아야 맛있는 것 같아요

#마늘 #올리브유



소시지는 항상 물에 한번 데쳐서 먹어주는 센스!
매우 귀찮고 번거롭지만
나를 위한 일이니 하도록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세지대치기 #끓는물에소세지 #소세지삶기




파스타 면은 한 8분은 삶아줘야 하니
미리 파스타를 삶아 줍니다
우리 집에 남은 파스타를 모두 넣어줬어요

생각보다 많이 해서
1/3은 버림 ㅜ ㅜ 흑
파스타양 조절 실패

역동적인 사진을 찍는 것이 재밌다며 파스타가 냄비 속으로 쏙 하고 들어가는 찰나를 찍은 우리 또미님
아주 잘 찍으셨네요^^! 엄지 척




잘 자른 마늘을 올리브 유에 달달 볶아 줍니다
여기서부터 마늘 향이 장난 아니에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면서
요리하는 요리사의 마음에 자신감을 심어주는 그 향기
ㅋㅋ



#내가바로요리사 #내가바로백종원




마늘을 쉐킷 쉐킷
약간 그을릴 때까지 볶아주는 것이 포인트!!!!!!

그을린 마늘 네가 좋다



약한 불로 하는 것이 포인트라 하셨어요
아니면 양파가 타버린다고 했음!!!

적당히 약한 불로 양파를 전체적으로 투명해질 때까지 열심히 볶아 줍니다!!




그러면서도 중간중간 면이 잘 삶아지고 있나 체크체크해줘야 해요
나무젓가락으로 쉐킷 쉐킷 저어주면

냄비에 파스타 면이 떡 하고 붙을 일도 없겠죠?
호호




양파가 투명해질 즈음에 소시지를 잘게 다져 넣어줬어요
백종원 선생님은 재료들의 사이즈가 비슷해야 먹기 좋고 더 조화롭다고 하셨답니다

그렇기에 저는 소세지를 크게 자를 수 있었지만
잘게 잘라보았어요~~~

비슷한 사이즈!!



그러고 나서 얼려두었던 버터를 뙇 넣어주고요
버터는 생각보다 쓸 일도 없고 유통기한도 있고 그래서
사자마자 깍둑설 기해서 바로 얼려놨더니

그때그때 필요할 적에 적당 사이즈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버터가 먹음 직 스럽게 녹을 무렵
우유를 부어줍니다
우유는 대략 200ml

묽은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지금부터 많이 넣어도 별 문제없는 것 같아요!!
저는 국물이 많은 것을 좋아해서 좀 더 넣었어요!




백종원 선생님은 묽어지는 것을 밀가루로 점성을 잡을 수 있다 하셨는데
우리 집에 밀가루가 있지만 그냥 넣지 않았어요
넣을 걸 그랬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미가 너무 묽다고 했음
이웃님들은 꼭 밀가루 적당량 넣어주세요!




그리고 잘 삶아둔 파스타
탱글탱글한 면을 넣어주고요

마구마구 섞어줍니다
우유가 파스타 안으로 스며들게


#우며든다 #스며든다 #저며든다 #크림소스파스타 #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까르보나라차이 #계란




파마산 치즈 2큰술 16g을 넣어준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그냥 넣고 싶은 만큼 넣으면서
간이 어떠한가 중간중간 계속해서 먹어봤어요







파마산 치즈가루 그리고 후추 소금
넣으면서 간 맞추기!!!

파마산 치즈 가루가 들어가니 약간 되직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더 밀가루가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봐요
또미 입에는 밀가루가 필요했다는
그래도 맛은 있대요
후후



#국물파스타 #크림국물파스타





쫘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국물 퍼 먹어봤는데 맛있음 ><
내입에 맞으면 그걸로 된 거자나~~~~~~


양송이버섯도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양송이버섯이 있다면 크림 파스타에 꼭 넣어보세요!






파슬리 가루는 레스토랑에서 파는 것처럼 조금만 톡톡
예쁘게 톡톡




올리브를 좋아하는 우리 또미에게는 올리브를
나는 피클을
콜라가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크림 파스타 대성공!

다음번에는 밀가루를 꼭 잊지 않고 넣어볼게요

웅?








양배추가 많이 남았을 때 ]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양배추가 많이 남았을 때 ] 오꼬노미야끼 만들기

다음 주 긴 출장을 떠나야 하는데 냉장고를 비워야 하는데 엄허 떡볶이에 양배추를 넣겠다고 사놓은 양배추가 1통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 아닌가!!! 양배추 어떻게 먹어 없애야 하나 생각하다...

wnp1006.tistory.com




미국 가정식 ] 굴소스 오일 파스타

미국 가정식 ] 굴소스 오일파스타 (feat. 삼겹살은 영어로 ? pork belly)

미국 가정식 1탄 말이 미국 가정식이지 미국에서 제가 가정식으로 해 먹는 요리들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올려보려고해요 휴스턴에서 생활한지 오늘로 21일째 3주 기념으로 만들어먹은 삼겹살이

wnp1006.tistory.com





냉털집밥 ] 간단한 재료로 집에서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feat. 냉장고의 재료를 소진하라!)

냉털집밥 ] 간단한 재료로 집에서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feat. 냉장고의 재료를 소진하라!!)

냉장고를 털어라 하낫 둘 셋! 냉장고를 털어라 따라라라 딴따라~ 오늘도 역시 냉장고를 털기 위한 나의 노력!!! 이 냉털집밥은 어제 점심 오늘 저녁 총 2번이나 먹엇답니다 연속 식사 냉털집밥 준

wnp10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