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의 Eat Out 외식

휴스턴 빙수맛집 ] 빙수 Bingsu , 한국 설빙인줄 인절미 빙수 짱짱

듀듀_ 2022. 8. 7. 01:05



오늘은 명동칼국수를 먹었어요
휴스턴에도 명동 칼국수가 있더랍니다 후후
근데 맛은 그냥저냥 저는 비빔밥이 맛있었어요! ㅋㅋ


#비빔밥 #돌솥비빔밥



근데 디저트 뭐 먹지 하는데 바로 옆에 빙수!?
며칠 전에 빙수 먹고 싶어서 찾아봤었는데
여기였었네요!!!!

#빙수야팥빙수야 #녹지마녹지마




휴스턴 빙수 맛집 빙수 bingsu
한국의 설빙 맛을 그대로 가져온 인절미 빙수 짱짱 맛있어
또 먹으러 올 거야 아~~~~

빙수

9798 Bellaire Blvd Suite E, Houston, TX 77036



앞으로 주소도 이렇게 클릭해서 붙여 넣을게요
어디인지 정확히 알려주셔야 가서 먹을 수 있으니깐요!!!


#빙수주소 #위에위에




비티에스 입간판이 벽에 붙여 있어요
ㅋㅋㅋㅋ바닥에 서있는 게 아니고

빙수집이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사실 많은 외국인들은 빙수보다 핫도그를 더 먹고 있더라고요

명랑 핫도그 + 설빙 인 느낌 적인 느낌


청춘 핫도그
우리 한국은 명랑 핫도그 아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핫도그 #명랑핫도그 #설빙 #빙수 #한국 #휴스턴 #그차이






한국인도 진짜 많고
외국인도 진짜 많고
1시간 정도 앉아있었는데
유동인구가 많았습니다
먹고 금방금방들 나가시더라구요

우리는 병원 웨이팅 중이어서 들어온 거라 병원 시간까지 기다리다가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휴스턴 가게들은 다 엄청 시원한 수준을 넘어 추운데
이곳은 빙수가게라 그런지 덜 추운듯한 느낌 그래도 있을 만한 시원한 컨디션이라 전 좋았어요!ㅋㅋ

화장실도 깨끗했음!


남녀 구분 1룸씩!




과일이 올라간 빙수들은 7.95로 시작하고
일반적인 한국에서 설빙에서 먹던 것은 6.95로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외국인들에게는 인절미 빙수 팥빙수 흑임자 빙수 같은 건 어색할 터니이...
근데 mini 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1인분이고
small은 먹어줘야겠더라고요

우리는 인절미 빙수를 먹기로 했으니!!!!
8.95달러 지불! 텍스 포함했더니 10달러 조금 안됐던 것 같아요!!




설빙 그 종이랑 엄청 닮지 않았냐며?
ㅋㅋㅋㅋㅋㅋ

섞지 말고 드시면 더 맛있어요~
이 문구도 설빙에서 보았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빙 #한국빙수 #빙수의계절 #여름
#휴스턴은 #9개월여름




인절미도 많이 들어있고 견과류도 꽤 있고
팥도 많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먹다 보니 팥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추가로 먹으려면 2달러를 더 지불해야 하기에 그냥 먹었다
무튼 얼음부터 맛있었던 휴스턴 빙수
우리는 또 여길 오기로 저장

마음속에 저장

다시 오고 싶은 휴스턴 빙수가게 빙수~~~




휴스턴 한식맛집 ] 감자탕이 너무 맛있는 장충동 왕족발 ( Feat. 들깨가루 들고가세요~~~)

미국 휴스턴에서 지낸 지 80일째... 다 괜찮은데 제일 그리운 것은 한국의 음식 맛..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점심 메뉴로 종종 먹었던 돼지불고기 백반집.... 부대찌개.... 감자탕.... 뼈해장국....

wnp1006.tistory.com



휴스턴 바베큐 맛집 ]  The pit room 한국이랑 똑!!같!!음!!

한국에서도 즐겨먹었던 바비큐 우리 커플의 최애 메뉴중에 하나가 바비큐였지 이태원 - 로코스 & 라이너스 강남 - 어스틴 그땐 몰랐는데 휴스턴 친구가 어스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np1006.tistory.com



휴스턴 맛집 ] 일본 라멘 Jinya ramen bar

휴스턴에서 살면서 신랑이 다녀온 맛집을 나도 하나하나 도장깨기 하듯 방문하는 요즘입니다 데이트할 적에 신랑도 저도 일본 라멘을 좋아해서 종종 먹곤 했는대요 특히 서울대 입구역에 있는

wnp1006.tistory.com





휴스턴에 맛집 다 가보고
마음속 저장 된 곳 들만 또 갈거랍니다
후후후




휴스턴 한식 맛집 ] 명동칼국수 vs 소공동뚝배기 1호점 vs 소공동뚝배기 2호점 (feat.돌솥비빔밥) -

휴스턴 한식 맛집 ] 명동칼국수 vs 소공동뚝배기 1호점 vs 소공동뚝배기 2호점 (feat.돌솥비빔밥)

임신을 해서 그런가요 맞아요 저 임신한지 14주 5일!ㅋㅋ 5주에서 12주까지가 대게 임신 입덧 기간이라고 하더라구요 휴스턴에 있다보니깐 서양식 보다는 한국 음식이 너무너무 그리워여 ㅜㅡㅜ

wnp10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