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의 Eat Out 외식

치즈케이크팩토리 - 제대로 된 외식이였다

듀듀_ 2022. 6. 15. 04:43


휴스턴 큰 도시 인정!!
휴스턴 와서 제일 신식 멋진 건물에 들어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휴스턴 미드타운에 있는 갤러리아~~~~~~~~~~~~~~~



의류 - 신발 - 액세서리 - 미용 - 음식 - 음료 등 모든 것이 다 갖춰진
내부는 약간 더 현대 같으면서도 분위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같은
하늘이 뚫려있어서 더 현대 여의도 같은 것 같고
명품 의류에서 미용까지 너무 다양한 군이 몰려있는 분위기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같아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같다고 표현해봤다.
그리고 1층에 아이스스케이트장이 있는 걸 보면 또 잠실 롯데가 생각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다 섞여있다 다 섞여있어 좋은건 다 섞어놓았네

#더현대 #여의도더현대 #타임스퀘어 #영등포타임스퀘어 #롯데타워 #잠실롯데월드



1층에는 아이스스케에트장이있고
2층에는 루이뷔통 구찌 몽클레어
3층에는 캐주얼 웨어도 팔고
아 여기에 포에버 21, 노스페이스, 앤티앤스 프레즐 도 있었다 반갑네 ㅋㅋㅋㅋㅋ

#forever21 #northface #auntieannes #gucci #moncler #louisvuitton


구경은 여기까지 난 빨리 얼른 점심을 먹으러 치즈케이크 팩토리에 가야 한다!!




웅장한 외관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미국의 프랜차이즈 식당
미국 안 34개 주와 워싱턴 D.C. 에 치즈케이크 팩토리란 이름으로 148개 점포가 있고
나스닥 상장 기업이며
미국의 유명 시트콤 내가 너무 재밌게 봤던 지금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지 않고 있는 빅뱅이론의 등장인물 페니가 직원으로 일하는 곳이다!

#빅뱅이론 #페니 #치즈케이크팩토리 #빅뱅이론페니일하는음식점이름 #빅뱅이론






메뉴판이 어찌나 영어로 빽빽하게 적혀있는지
집중하지 않으면 도당체 알아볼 수 없을 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ㅋㅋ
들어가서 메뉴판을 받으셔도 그림은 없고 글씨만 잔뜩 있어요!ㅋㅋㅋ

#어려운메뉴판 #외국메뉴판 #영어메뉴판 #뭐먹지 #말해줘





아웃백 같은 느낌도 나고
인테리어가 이게 미국 스타일인 건가 하는 생각이 듦
뭔가 아라비안 나이트 알리바바가 생각났어요 ㅋㅋㅋ
황금 벽 컬러에 ~~~
브라운에 ~~~

#아라비안나이트 #알리바바 #알라딘





천장까지 봐버리면 그 말을 금할 수 없지
하늘에도 뭔가 알리바바 여자 친구들 같은 사람이 그려져 있고
해 도 달 도 그려져있고
기둥의 위쪽 데코레이션도 뭔가 아라비안나이트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양탄자 어디 없나요
비밀의 양탄자 ㅋㅋ


#치즈케이크팩토리 #치즈케이크팩토리인테리어 #치즈케이크팩토리할인 #cheesecakefactory #cheesecakefactorydiscount



이것이 바로 메뉴판
우린 이 메뉴판을 한참 공부한 뒤
메뉴를 2개를 주문했다

점심시간에 갔으면 런치스페셜을 먹어줘야겠죠!?

그래서 런치스페셜을 주문했어요!
하나는 치킨 하나는 파스타!!!



한국 아웃백에 온 것처럼
빵을 기본으로 주는데 버터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앞에 밝은 컬러의 빵은 바게트 같은 맛이고 뒤에 있는 브라운 빵은
놀랍게도 아웃백 부시맨 빵 같은 맛이어서 놀랬어요!!!

그래서 스텝한테 아웃백이라고 유명한 프랜차이즈가 있는데 마치 아웃백 빵 같다고 했더니
치즈케이크 팩토리 직원이 우리 빵도 맛있어서 이거만 사 먹으러 오려는 사람도 있다고
자기도 아웃백 몇 주 전에 다녀왔는데 맛있더라고

미국에는 아웃백 없는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휴스턴에도 아웃백이 있네요!!!
다음번에 그래서 가보기로 했어요 히히

신난다

미국에서 한국에서 보던 브랜드를 만나면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실 거예요~~~

#만나서반갑다 #아웃백 #outbackhouston #outback #houstoncheesecakefactory



런치 스페셜
Chicken Piccata - 14.95 (텍스 포함 16.185)
sauteed chicken breast with lemon sauce, mushrooms and capers.
served with angel hair pasta.

가슴 부위의 치킨에 레몬소스 , 버섯, 케이퍼를 넣은 파스타였는데
이곳 미국은 레몬을 진짜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레모네이드도 너무 맛있더니 이 레몬치킨도 너무 맛있네요 ㅜㅜㅜ!!
런치 스페셜 치킨 메뉴에 있던 거라 파스타면은 없는 줄 알았는데
주문 나온 음식 크기를 보니 이건 뭐 2명이 먹고도 남을 크기ㅜ ㅜ...ㅋㅋㅋㅋ

#chickenpiccata #cheesecakefactorylunchspecial #cheesecakefactorychichenpiccata




런치 스페셜
pasta Pomodoro - 14.95 (텍스 포함 16.185)
Spaghetti tossed with cheesecake factory made marinara sauce
imported cherry tomatoes and fresh basil

일반적으로 먹고 본 뽀모도로 파스타였는데
위에 치킨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가지고 이건 먹다가 1/3도 못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진짜 둘 다 먹을 수 없는


다음번에는 하나는 파스타를 시키고
수프나 샐러드를 시키기로 약속했답니다 ㅎㅎ



#pomodoro #pasta #cheesecakefactorypasta
#cheesecakefactorylunchspecialpomodoro #cheesecakefactorypomodoro



보이시나요 진짜 많이 남겼어요
이곳 미국은 특이한 점이 음식을 남기면
일회용 용기를 주더라고요
집에 가져가서 먹으라는 건데
안 가져갈라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담아왔는데
그대로 버렸어요.............
음식물쓰레기 안 생기게 하려다 더 생긴 꼴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ㅡㅜ

#takeout #cheesecake



나가는 길에 찍어본 우리가 앉은자리
밖에 보이는 아주 널찍한 자리였어요 ㅎㅎ

치즈케이크 팩토리에서 치즈케이크 안 먹은 거 안 비밀
치즈케이크가 진짜 많던데
저희는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진 않아요
초콜릿 케이크 좋아합니다

후후후


다음번에 다른 친구들과 오면 그때 치즈케이크도 먹어볼 가봐요 히히




좌우 다른 사진이에요 치즈케이크 같은 거 아님 후후




우리가 먹은 런치 스페셜 총가격은 32.37 달러!
22% tip - 7.12
20% tip - 6.47
18% tip - 5.83

우릴 도와준 친구가 너무너무 친절해서 저희는 처음으로 20프로 팁을 전달!!!ㅋㅋㅋ

32.37+6.47 = 40달러

거의 40달러 주고 외식을 했습니다!



{{ environment.vendorName }}

{{ environment.vendorName }}

www.thecheesecakefactory.com




치즈 케이크 팩토리 메뉴판을 그림으로 먼저 보고 가실 분들은 여기로 들어오시고~~~
치즈케이크 팩토리 방문하신 모든 한인 분들 맛있게 드시고 들어가세요~~~







미국이 물씬 느껴지는 즐거운 쇼핑센터에서~~
자동차 주차는 어디에 했는지 꼭 정확하게 기억하시길
이날 우리는 10분이나 찾으러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은 중앙에 주차는 사방인 것을 명심 또 명심하도록!!!!!!!



#집중주차 #주차체크 #주차를어디에했는지기억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