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의 Eat Out 외식

휴스턴 맛집 ] 일본 라멘 Jinya ramen bar

듀듀_ 2022. 6. 3. 04:14


휴스턴에서 살면서 신랑이 다녀온 맛집을
나도 하나하나 도장깨기 하듯 방문하는 요즘입니다

데이트할 적에
신랑도 저도 일본 라멘을 좋아해서 종종 먹곤 했는대요

특히 서울대 입구역에 있는 카도야라멘
(생방송 오늘 저녁 방영이고 뭐고 그냥 찐으로 맛있어요)
(가격도 1인당 1만 원 이하 가성비 짱!!)





카도야라멘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찐으로 맛있었는데…






휴스턴에 있는 진야 라멘 바

저기보다 맛은 덜하지만
신랑은 맛있다는 그 라멘집을 오늘 휴스턴 맛집으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미국은 주차 타워가 진짜 찐으로 엄청 커요



JINYA Ramen Bar - Houston Mid Town



+1 832-925-8596
3201 Louisiana St, Houston, TX 77006 미국
영업시간 : 오후 11시까지
해피타임 : 3시 - 5시






영업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한데
거의 11시까지 하네요

핫한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새벽 1시까지 성황리 영업 중이랍니다!ㅋ





일본 분위기 불씬 풍기는 일본 라멘집

미국의 점원들은 어딜 가나 친절한 목소리로 응대하지만
표정은 약간 시크한 느낌으로 인사를 해주세요

반전 매력이라고나 할까요….;;

아직 미국에 적응하고 있는 저로써는 낯선 문화



#반전매력 #미국 #텍사스 #휴스턴 #라멘맛집 #휴스턴라멘집





텍사스주 휴스턴에는 정말 다양한 인종들이 함께 지내고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흑인-황인-백인까지 다양합니다





라멘집 메뉴판 인대요
한국은 리뷰가 정말 발달돼있어서
서울대 라멘
역삼 라멘
용산 라멘
검색만 해도 리뷰글이 쫘악 뜨는데

이곳 휴스턴 미국이라 그런지
영어로 적혀있어서 검색하기도 귀찮고
메뉴판을 받아도 죄다 영어로만 적혀있으니
정신을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알고 있는 챠수 chashu 영어 단어도 어디에 적혀있는지 못 보고 지나가기 일쑤예요
ㅋㅋㅋㅋㅋㅋ ㅋ





happy hour에 방문했던 터라 1-2달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메뉴를 먹을 수 돼있었지만
저희는 원래 먹으려고 계획했던
차슈동과 라멘을 선택했어요

ramen - jinya tonkotsu black
15.50




rice bowl - pork chashu bowl
12.80






이곳 휴스턴에서는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점원이 와서 물어봐여

친절한 표정으로

뭘 마시고 싶지?


텍사스 휴스턴은 정말 정말 더운 나라로 유명해요
그래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ice water를 달라고 하더라고요


iced water & water plz


근데 저는 아무리 더워도 얼음 없는 물을 선호하기에 그냥 물을 달라고 말합니다








종업원들은 멕시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뒤에 엄청 많은 일회용 용기들 보이시나요

미국은 진짜 상상 이상으로 일회용 용기를 엄청나게 사용합니다

그리고 분리수거 이런 거 없어요




애매한 4시에 저녁을 먹으러 왔지만

텅 빈 가게가 아니라 1/3 정도는 자리가 차 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블랙 라멘!!

차슈가 얇게 슬라이스되어 3조각 들어있었고
반숙된 달걀이 1ea 완전히 들어있었고
크리스피 된 마늘
그리고 김 2장
대나무 줄긴가요 그 라멘집 가면 있는 갈색 나물 같은 거 그거도 들어있는 게
비주얼은 한국에서 먹던 라멘과 정말 똑같았어요

다른 점이 있다면
저기 보이는 까만 소스가 바로 짜장 소스였어요
ㅋㅋㅋㅋㅋㅋ ㅋ

짜장 소스 = 춘장 네가 왜 여기서 나와

근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던 춘장과 라멘의 만남






요번엔 차슈동!
우리나라에서 먹는 일본챠슈동과 다른점은
고기가 막 썰려있다는 점
그리고 간장에 조린듯한 버섯이 들어있다는 점!!


제입에는 두 음식 다 짰는데
신랑은 이 정도면 먹을만하다고

그리고 주문 넣을 때 덜 짜게 해 달라고 하면 신경 써서 해준다고 하긴 하는데
매번 올 적마다 그 말을 까먹고 못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





짜다고 하면서도 먹을 건 다 먹음
ㅋㅋㅋㅋ ㅋㅋ ㅋ


라멘은 생각보다 면이 적었고
챠수동은 생각보다 밥도 많고 양이 많았어요

둘 다 그릇은 매우 큼
9인치 정도 되는 듯합니다


#큰 용기 #라멘 #차슈동 #일본라멘 #휴스턴맛집 #휴스턴일본라멘





저도 이렇게 휴스턴 맛집을 적어올리는데
미리 오신 다른분들이 올린 휴스턴 맛집도 검색 좀 해봐야겠어요
맛있는 집은 한국인들끼리 같이 공유해야 하지 않겠나요!?

여기 와서
홍콩반점, 파스타집, 피자집, 라멘집, 타코 집 이 정도 먹어본 거 같은데
파스타집, 라멘집은 중간…
먹긴 먹었지만 그렇게 맛있는 건 아닌 ….ㅋㅋㅋㅋㅋㅋ ㅋ

타코, 피자는 거의 성공적인 거 같아요 어딜 가나
ㅋㅋㅋㅋㅋㅋ ㅋ

홍콩반점은 백종원 선생님 거니깐 당연 한국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고요 ㅎㅎ


휴스턴 맛집을 라멘으로 시작해봤는데
얼른 맛집 많이 올려서 한국인 분들이랑 맛있는 식당 같이 공유하고 싶내욤!



JINYA Ramen Bar - Houston Mid Town · 3201 Louisiana St, Houston, TX 77006 미국

★★★★★ · 일본라면 전문식당

maps.google.com




그래도 휴스턴엔 한국 마트 한국음식점들이 있어서 다행..
없는 주도 많대요.. 미국의 많은 곳 중에 휴스턴에 와서 다행이다…







휴스턴 한식 맛집 ] 명동칼국수 vs 소공동뚝배기 1호점 vs 소공동뚝배기 2호점 (feat.돌솥비빔밥)

휴스턴 한식 맛집 ] 명동칼국수 vs 소공동뚝배기 1호점 vs 소공동뚝배기 2호점 (feat.돌솥비빔밥)

임신을 해서 그런가요 맞아요 저 임신한지 14주 5일!ㅋㅋ 5주에서 12주까지가 대게 임신 입덧 기간이라고 하더라구요 휴스턴에 있다보니깐 서양식 보다는 한국 음식이 너무너무 그리워여 ㅜㅡㅜ

wnp100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