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의 Eat Out 외식

휴스턴 브런치카페 ] Agnes cafe & provisions

듀듀_ 2022. 6. 10. 14:46

 

 

위치는 우리 집에서 가까운 아그네스 cafe 

신랑이 종종 갔었다는 카페예요 

(노트북을 들고가면 출입 금지당한다고 하네요 ㅎㅎ)
(스터디 카페는 따로 있으니 다음 리뷰를 봐주세요)

 

 

2132 Bissonnet St
Houston, TX 77005
United States

+1 (713) 714-0078

agneshtx.com

 

 

 

 

 

성형외과 1층에 위치한 카페!

어쩐지 건물이 예쁘더라니 성형외과 건물이였내요 ㅎㅎ

주차 자리도 생각보다 넉넉해요

 

 

 

 

 

아그네스 카페

 

 

 

 

이 곳 휴스턴은 참 더운데 

사람들이 참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많이 마시고 밥도 많이 먹고 

우리나라 사람들이랑 참 다르죠... 아 저랑 다른 건가요 ㅎㅎ

 

저도 몇 번은 야외에서 먹었는데 식사는 정말 피해야겟다고 생각했어요 

내부에 에어컨이 이리도 빵빵한대...

ㅋㅋㅋㅋㅋㅋㅋ

 

#더운건못참아 #추운것도못참아 #휴스턴카페 #텍사스카페

 

 

 

 

아기자기 식료품들도 많이 팔고 있어요 

꿀/ 머스터드/ 파스타 기타 등등

하나도 사지 않고 구경만 했습니다 

 

역시 미국에서 식료품 장 보는 건 H.E.B /  Kroger 가 최고예요 ㅎㅎ

타깃이나 월마트 보다 저는 위의 식료품점이 더 좋더라고요 ㅎㅎㅎ

 

#Target #walmart #heb #kroger 

 

 

 

 

 

ricevillage 좋아요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그런거 같은데

4주가 다 되어가는대도 한국인은 길에서 마주 친척 없어요 ㅎㅎㅎ

한인마트나 가야 볼 수 있음...ㅋㅋㅋ

 

어디있나요~~~

 

 

 

 

 

음료 메뉴판을 보고 

Iced tea - 3.0

Herbal tea - 3.0

아이스 티는 홍차에 레몬을 준 차

허브는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진저 딱 듣고 진저 차를 골랐는데 

와우 짱 맛><!

 

 

 

 

친구네 부부랑 함께 마셨는데 

아이스커피랑 라떼도 다 맛있는 것 같았어요! ㅋㅋ

 

허브티는 진짜 짱 맛이어서 집에 사서 가고 싶은 맛 

내일 크로거에 가서 사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