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공덕맛집 ] 닥터로빈 건강한 파스타 NO 설탕, 버터, 화학조미료, 튀김

듀듀_ 2021. 5. 22. 11:49

공덕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공덕 마포 맛집 말해 뭐해~~~

 

공덕역 9-10번 출구 쪽 몽중헌 짜장면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죠오><!!!

 

 

짜장면맛집 ] 몽중헌 vs 외래향 (서울대입구)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요즘따라 짜장면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일주일 안에 3번이나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적게 된 짜장면 맛집 누가누

wnp1006.tistory.com

 

 

짜장면 리뷰는 뒤로하고 

 

오늘은 공덕 맛집 

건강한 파스타 피자 맛집

 

NO 설탕 / 버터 / 화학조미료 / 인공색소 / 튀김

닥터로빈에 다녀왔습니다^^!!

 

#닥터로빈

#공덕맛집

#공덕브런치

 

NO SUGAR ]

닥터로빈은 설탕없이 , 0kal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맛있으면서도 칼로리 부담을 낮춤

 

NO BETTER ]

닥터로빈은 버터 없이 無콜레스테롤 식물성 크림100% 국내산 콩을 갈아 크림소스를 직접 만듭니다.

 

NO MSG ]

닥터로빈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무항생제 달걀, 

100% 친환경 현미와 슈퍼곡물을 넣어 만든 피자 도우를 사용합니다.

 

NO FRY ]

모든 메뉴를 튀기지 않고 건강하게 조리하며 ORGANIC EXTRA VIRGIN OLIVE OIL을 사용합니다.

 

 

#건강한음식

#깨끗한음식

#건강한조리

 

 

 

 

닥터로빈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192 에스오일 본사 1층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는 에스오일 건물에 1시간 30분 티켓

 

 

엄마가 집 근처 기도하고 단호박 크림수프를 너무너무 좋아하세요 ㅎㅎ

단호박 그릇 안에 들어있는 수프를 먹는 것이 맛있다나요 ㅎㅎ

저는 아직 먹어보진 못하였지만 

코로나가 좀 더 잠잠해지면 그때 먹어보기도 하고 ㅎㅎ

 

 

저는 요즘 결혼 준비도 하고 그러면서 

식단 조절 중이에요!!

살 빼기 위한 식단 조절은 아닌데 ㅎㅎ

저염식 식단을 하기 위해서!! 샐러드를 먹기로 했고 

친구들은 먹고 싶은 메뉴를 먹기로 했습니다

 

공덕 닥터로빈은 미리 전화 예약도 가능하고 인터넷 예약도 가능해요 

 

원하는 창가석 지정해서 예약도 가능하니 

청첩장 모임에 제격이 아닐 수 없어요!!

청첩장 모임에 기본 중에 기본이 예약이 가능한 장소 아니겠냐며 ㅎㅎ

 

 

#청첩장모임

#닥터로빈

#전화예약

#온라인예약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따뜻한 샐러드 버섯 샐러드 

 

머시룸 샐러드 14,800

식이섬유가 풍부한 버섯 자체의 풍미와 감칠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볶은 따뜻한 샐러드

 

소스에 소금을 쓰지 말아 달라고 말했는데 

소금을 사용한 것 같았다 왜냐면 싱겁지 않았기 때문에 ㅎㅎ

보니깐 원래 기존에 만들어 놓은 레시피 드레싱 소스가 있기 때문에 그 드레싱 소스가 이미 간이 되어있었는 듯

천일염을 먹으면 안 됐는데 모르겠다 무튼 맛있게 먹었으니 

몸에 좋은 걸로 ^^ㅋㅋ

 

샐러드가 차가운 것은 또 그 맛대로 있지만

버섯이 따뜻하게 볶아지고 야채와 곁들여지니 더 맛있을 수밖에!!!

집에서 한 번 시도해보아야겠다는 생각도 하면서 ㅎㅎ

 

 

 

#머쉬룸샐러드

#버섯샐러드

#따뜻한샐러드

 

 

 

 

 

 

갈릭 딥 소스 피자 17,500

베이컨을 가득 얹어 오븐에 구운 뒤, 갈릭 딥소스를 드리즐 한 THIN 한 피자

 

안 먹어 봤지만 맛있었을 것 같다 

베이컨을 가득 올리고 지금 사진으로 봐도 갈릭 딥소스가 아주 가득 있네 ㅎㅎ

친구들이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은 걸 보면 맛있었다 ㅎㅎ

 

 

#닥터로빈피자

#갈릭피자

#갈릭딥소스피자

 

 

 

그리고 봉골레 파스타 

역시 파스타는 오일 파스타 아니겠냐며 봉골레 하나 

 

백합 조개 가득 봉골레 파스타 19,500

(맵기 2단계) 감칠맛 나는 백합조개가 한가득, 생바질과 마늘, 페퍼론치노를

최상급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오일로 볶은 깊고 진한 봉골레 파스타

 

 

이건 전에 내가 먹어봤으니 ㅎㅎ

맛있었다 육수...? 파스타의 국물이 꿀꺽 끝내줘요 ㅎㅎ

 

시원한 봉골레 파스타 먹고 싶다 ㅜ ㅜ 

국물에 다시마랑 소금이랑 많이 들어갔겠는 생각에 먹지 않았는데 

한 달 뒤에 먹으러 오리오^^ㅋㅋ

 

 

 

#봉골레 파스타

#시원한국물

#파스타는국물이없죠

#그래도시원해

 

 

 

 

닥터로빈의 단점을 말하자면 선결제

하지만 또 장점을 말하자면 뭔가 나갈 때 숑 바로 나가버리니깐 편한 점도 있다 ㅎㅎ

 

아메리카노 그리고 딸기 바나나 음료까지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있으니 

 

식사 후 카페까지 고민 없이 한자리에 오래 앉아있을 수 있어서 좋다^^

참고로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주는 시럽 역시 노 설탕이라 맛이 좀 덜 단 것 같다고

닥터로빈 시럽 맛도 역시 건강한 맛이라며 ㅎㅎㅎ

건강한 음식점 닥터로빈 되겠다~! 

 

공덕에 차 끓고 오느라 힘들었을 텐데 

(공덕 마포 도로 난이 심각하죠 ㅎㅎㅎ)

그래도 멀리서 공덕까지 날 보러 와줘서 친구들 고마워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ㅏㅏㅏㅏㅏ

 

#봉골레파스타

#갈릭피자

#머쉬룸샐러드

#닥터로빈청첩장모임

#성공적

#딸기바나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성공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