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짜장면맛집 ] 몽중헌 vs 외래향 (서울대입구)

듀듀_ 2021. 3. 23. 13:04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요즘따라 짜장면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일주일 안에 3번이나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적게 된 짜장면 맛집

누가누가 더 맛있나 편!!!!

 

 

 

 

 

 

 

 

우리 집과 가까운 공덕 몽중헌

 

엄마도 좋아하고 아빠도 좋아하고

모두 좋아한 몽중헌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맛있다

 

 

아빠는 안드신다고 하고 엄마는 드신다 하여 단 둘이 3/14 화이트 데이에 갔다

집앞차림으로 ㅜ ㅜ ㅜ

 

화이트데이 인줄 알았더라면 예쁘게 입고 나갈걸

주변에 다 커플들이고 (꽃다발 기타 등등 *^^*)

엄마랑 나만 덩그러니 ㅎㅎ

난 머리도 안감아서 모자를 쓰고 나왔고요

 

어떻나요 맛있게 먹고 들어가면 되죠

 

 

 

 

 

 

 

지난번에는 마스크 담는 비닐을 주었었는데

이번에는 종이 봉투에 인쇄가 되어있네

지난번보다 이번에 준 종이 봉투가 더 값비싸 보인다

 

#코로나마스크담기

#코로나봉투

#마스크봉투

 

 

 

 

 

언제 와도 깔끔한 상차림!!

여기 땅콩은 근데 언제 먹어도 맛없어요ㅜ

다른걸로 제발 바뀌었으면 좋겠는데

안바뀌겠쬬

 

 

차도 따뜻한 티팟에 나오고 좋고요

몽중헌은 짜장면 집 중에 제일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더 고급스러운 곳도 많겠지만

몽중헌 최고

 

 

 보니깐 상견례도 많이 하는 것 같고
인사하는 자리로도 몽중헌 많이 들 가더라구용


#상견례장소
#인사장소
#몽중헌



 

 

오늘은 아빠가 안오셨으니
아빠가 안좋아하는 닭을 당당히 시켜 먹을 수 있다!!

유린기!!!!
ㅋㅋㅋㅋㅋ ㅋㅋ ㅋ

몽중헌은 탕수육보다 유린기가 맛있더라구요
새콤 달콤
아주 제 입맛 저격



 



양이 적은 것이 흠이지만


몽중헌 유린기 s 32,000원


#몽중헌가격
#몽중헌메뉴판
#유린기


아주 달콤하고 시큼한 맛
아주 새콤달콤 장난 아니구여
이렇게 자극적일 수가 없다며


😝😝😝








짜장면은 예쁘게 반으로 나눠 주셨고요

짜장면은 10,000 원

짜장면 뭐 누구나 다 아는 달콤한 그맛
달콤해서 느끼하지 않냐구요???

전혀요
달아서 맛있고요
유린기는 상큼해서 맛있어요



#유린기
#짜장면







딤섬까지 먹으니 이제 좀 배가 부른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ㅋㅋ ㅋ

짜장면 때매 왔지만
유린기를 먹길 참 잘했어요

🥰🥰






딤섬은 세개가 한 세트라
우린 두명이니깐 두개씩 먹을려구

9,800+ 3,300 = 13,100원


딤섬 맛집이 사실 몽중헌이죠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딤섬 성공적!!






후식으로 나온 홍시아이스도
성공적


엄마와 단둘이
화이트데이 제대로 식사 즐겼습니다ㅏㅏㅏㅏ


#화이트데이
#발랜타인데이




😍






영수증 인증!!
그리고 이날 이후 또 일주일 뒤에 저는
서울대 입구에 있는
이 곳도 공덕 몽중헌 보다 더 많이간
서울대 짜장면 맛집하면

#외래향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진짜 여긴 12년도 부터 열심히 간 곳 이랍니다
점심 코스가 알찼는데
가격이 오름




아 세월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무튼 이날은 짜장면 + 외래향탕수육을 먹었어요



😋😋😋😋







외래향 위치는 서울대 입구역 근처



여기도 점심에 저녁에 가족 모임 식사 엄청 많이함
갈적마다 있으니 오래된 짜장면 맛집으로
인정할 만 합니다!!!


#가족식사
#식사대접
#외래향



 

 
이 곳 외래향에서도 짜장면 두 접시로 나눠주시구
탕수육도 너무너무 맛있고ㅜㅜㅜ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의 인연을 이어가는 외래향

저랑도 벌써 9년째 ㅎㅎㅎ




외래향 몽중헌 모두모두 맛있어요


🥰

최고최고




짜장면 맛집
두 곳 모두 다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