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남대문맛집 부원냉면

듀듀_ 2021. 4. 27. 20:02

백 년 가게 확인서
부원 냉면은 백 년 가게 육성사업에 의해 선정된 백 년 가게임을 확인합니다

 

엄마의 추천으로 간 남대문 맛집

냉면 맛집 부원냉면

 

내 기대에는 너무 못 미쳤다 

너무 맛없었다.....

 

평양냉면 난 아직 즐길 나이가 아닌가 봐요.....

 

 

 

 

 

 

남대문 쇼핑 후 가볍게 들려서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부원 냉면

명성에 걸맞게 연예인들이 사인이 엄청 많았다 

제니도 있고 유노윤호도 있고...

지금 다시 보니 임창정도 있었네!!!

 

 

 

평일 그리고 3시쯤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우리가 앉아있고 먹기 시작하니 손님이 가득 

자리가 가득 찼다 ㅎㅎ

 

맛집은 맛집인가 보다

블루리본도 매년 받고 있고

 

하지만 나의 입맛은 저격하지 못했다는 것..

 

 

#부원 냉면

#남대문맛집

 

 

 

부원 냉면 가격

 

물냉면 8,500

비빔냉면 9,000

빈대떡 4,000

 

 

#냉면가격

#합리적

 

 

여타 많은 냉면 집 보다는 남대문 안에 위치해서 그런지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었다

 

 

 

 

 

빈대떡 간장소스

그리고 비빔냉면용 물냉면 물 사리

그리고 무

 

 

 

 

 

물냉면 위에도 비빔냉면 위에도 큼지막한 고기가 올라가 있었는데 

고기를 안 좋아하는 지라.. 고기는 빼고

 

달걀도 반 개 그리고 오이도 송송

평양냉면 국물처럼 깔끔한 맛이면서도 

여기는 고기 맛이 너무 많이 나더라

 

고기 맛 고기 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집 냉면을 맛있게 드실 듯!!

 

 

 

 

너무 심심한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내 입맛에 차라리 더 맞았으며 

비빔냉면이 비벼져서 나와서 좀 의아했다 

원래 내가 비벼먹었던 것 같은데 

잘 비벼져서 나오니 오히려 편하긴 한데 의아했다는 점 ㅎㅎ

 

심심한 평양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나았고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평양냉면맛집 부원 면옥

 

흐음

 

 

 

빈대떡에 분명 고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 

어디서 돼지고기 냄새가 나나 했는데 

 

빈대떡을 돼지고기 기름으로 튀긴 다고 한다

원래는 그랬다며 

 

진짠지 가짠지 알 수 없지만 

아빠의 말씀이니 분명 맞을 것 같고 

 

무튼 돼지고기 향을 안 좋아하는데..

삼겹살은 상당히 좋아하나 돼지고기 향은 먼가 별로였다 ㅜ ㅜ 

 

 

그래서 빈대떡도 맛있게 먹고 싶었지만 먹지 못했다는 

ㅜ ㅜ 

돼지고기 냄새가 너무나요  ㅜ ㅜ ㅜ 

 

 

그래도 여긴 변함없는 냉면 맛집

 

 

 

 

 

 

남대문 부원 냉면

평양냉면 맛집이라고 해서 왔지만 

난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냉면집이었다며 

 

엄마는 맛있다고 하시니><!

입마다 차이가 있음을 알리며 

 

난 인스턴트 조미료 맛에 익숙해서 인지 ㅜ ㅜ 

cj나 풀무원에서 나오는 인스턴트 냉면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ㅎㅎㅎㅎ

 

 

 

더위가 곧 시작될 텐데 

냉면 사다 놔야겠다 ㅎㅎㅎ

 

#남대문맛집

#부원냉면

#평양냉면맛집

#을밀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