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용산브런치 ] 바통 브런치 먹고 샤이닝머스캣에이드 스벅 신제품 마시기

듀듀_ 2021. 4. 30. 14:12

용산 브런치 

바통 벌써 3번째 방문이에요~~!

 

매번 만족스러워하며 가고 있는 바통

세 번째는 부모님이랑 함께 가서 인지 약간의 부족함이 나타났는데요 

음식도 늦게 나오고 오늘따라 가게 내부에서 비릿한 냄새가 나서 좀 좋지 않았지만

여전히 맛있는 바통 되겠습니다^^!!

 

 

용산 브런치

용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통

아이파크몰 근처에 있어서 접근도 용이하고 

다만 평일에도 주말에도 웨이팅이 많으니 그 점은 꼭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용산브런치

#용산맛집

#바통

#브런치맛집

#웨이팅주의

 

 

 

 

 

집이랑 가깝다고 이렇게 걸어가기 있기 없기

아주 더운 날이었는데 걸어가는데 30분이면 갈 줄 알았는데 

40분 넘게 걸린 듯해요 ㅎㅎㅎ

헤헤 정말 제대로운동했다죠 

 

ㅋㅋㅋㅋㅋㅋ

 

#걷기운동

#건강챙기기

 

 

 

 

용산에는 이런 철길이 곳곳에 있잖아요 

여기도 있습니다 

 

동생 피아노 학원 지나가는 길인데 

아주 철길이 간지 나요 

힙한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개인 의류 브랜드에서도 많이 찍으러오시고 

 

무신사나 이런 스트릿 브랜드 ㅎㅎ

스트릿은 역시 길 위에서 탄생합니다 ㅎㅎㅎ

 

 

#스트릿브랜드

#무신사랑해

 

 

 

 

 

바통 옆에 오래된 가게가 있었고 그리고 그 옆에 한옥 개조한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그 사이 가게도 이제 버거집으로 바뀌나 봐요 

용산역 앞 힙한 장소로 뜨고 있는 것이 아닌가 예상됩니다 ㅎㅎ

 

버거도 나중에 먹으러 와봐야겠다며^^!!ㅋㅋ

 

 

#힙스트릿트

#버거맛집

#쌀국수미미미

 

 

 

평일에도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는

baton meal cafe

 

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 했나 하지만

오늘은 이걸 먹으러 온 거였으니 기다려야죠 

한 20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ㅎㅎ

 

12시 10분에 도착한 저의 잘못이죠

헤헤

 

 

평일이지만

점심시간이니깐

 

 

 

 

 

문이 이렇게 열고 닫히고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카톡으로 알려줍니다 

1팀 예상시간 20분 

예정대로 기다리다 들어갔군요

헤헤

 

 

#웨이팅

#쿠팡잇츠

 

 

 

 

가게 내부는 상당히 협소해요 

저는 가게 벽면쪽에서는 다행히 먹어본 적이 없는데 

 

웨이팅 해서 들어갔는데 

가게 입구에 2인석이 3 자리 있는데 

그곳에 앉아서 먹게 된다면 ㅜ ㅜ 

좀 마음이 속상할 것 같다는 생각을 갈적마다했내요 ㅎㅎ

 

저는 다행히 

아래 보이는 좌석에 매번 앉았답니다 헤헤

 

#좋은자리

#창가자리

 

 

 

 

앉을 저희를 위해서 식탁을 정리해주시는 중

근데 오늘은 유난히 계란 비린내가 나아요 ㅜ ㅜ 

아쉬운 오늘 ㅜ ㅜ 

 

 

이제 여름이 오나 

봄인데도 유리 건물 안이여서 더웠답니다

 

 

 

우리가 앉아봅니다이

꽃이 좀 시들었지만

예뻐요

 

헤헤

 

 

 

 

파랗게 파란 유리 테이블 위에 

핑크 핑크 꽃이 예쁩니다

 

 

#파란 테이블

#핑크꽃

 

 

.

 

 

천장의 전등

언제 찍혔다나 ㅎㅎ

 

 

 

 

올적마다 귀여워서 사진 찍는 

강아지가 그려져 있는 냅킨

 

baton meal cafe

 

아빠가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셔서 다행 ㅎㅎ

엄마도 ㅎㅎ

(재방문 의사는 없으시다고 역시 으르신들은 ㅎㅎ)

 

 

 

 

 

바통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토마토 수프!!

오늘의 수프 - 7,900원

 

3번 중에 오늘의 수프 오늘은 감자스프였는데 

토마토 수프 해달라고 하니 해주심 >< ! 

 

토마토 스프 먹고 싶어서 왔는데 

다행이죠!!

 

토마토 스프 바통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바통 토마토 수프에는 토마토 들어있고 

왠지 마요네즈인지 크림이 들어갔을 것 같고 

그리고 향신료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서 풍미가 어마 무시해요

 

향신료 톡톡 씹히는 맛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피클이랑 샐러리를 잘게 썰어 들어있어 가지고 

피클이랑 샐러리 씹는 맛이 장난 아님 ㅎㅎ

 

전 미식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고 

우선 제가 맛을 느낀 대로 적어보았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는 바통 토마토 수프

 

꼭 오시면 드셔 보시는 것을 강추할게요

 

요리 레시피만 안다면 저도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은 메뉴예요 ㅎㅎ

 

 

 

 

#토마토스프

#토마토스프만들기

 

 

 

 

치킨을 못 드시는 아빠는 

새우 아보카도 토스트 - 11,000

 

지난번에 와서 먹었던 새우 샐러드랑 똑같은데 빵 위에 올려있다는 점이 다른 ㅎㅎ

새우콥 샐러드보다는 새우 아보카도 토스트가 더 맛있는 듯 

 

새우와 아보카도에 사용되는 

약간 메콤한 바통의 소스가 참 맛있다 ㅎㅎ

 

 

 

 

이것 내가 이번에 시켜본 메뉴

치킨 버섯 샌드위치였던 것 같은데 

 

세 번째 방문에는 샐러드를 시키지 않고 전부 샌드위치로 시킨 것에는 이유가 있다!!!

 

샐러드로는 먼가 부족해서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다 다른 샌드위치로 시킨 것!! ㅋㅋ

그리고 바통 메뉴 대부분에는 닭이 들어있어서 아빠가 못 드시기도 하고 그래서 각자 

샌드위치 한 개씩 ㅎㅎㅎ

 

그리고 수프는 공유!! ㅋㅋㅋㅋㅋㅋ

 

(코로나 시대예요?? 무튼 공유함!!! ㅋㅋㅋㅋ )

 

 

 

 

 

#코로나시대

#공유시대

#용산브런치

#바통샐러드

#바통샌드위치

 

 

 

 

 

이건 세 번 올 적마다 시켜 먹은 바통 샌드위치 - 13,800

 

계란이 있어 더 풍미가 좋은 바통 샌드위치 엄마가 주문하셨는데 

엄마는 엄마가 주문한 메뉴가 제일 나은 것 같다며 ㅎㅎ

 

하하하하하

 

각자 서로의 것이 제일 낫다며 하하하핳

 

 

#결론

#다맛있다

 

 

 

 

 

 

세번 와도 맛있는 바통

 

오늘 서비스가 제일 별로라 기분이 나빴지만

(우리 테이블보다 팝오버 팬케익 시킨 커플 테이블이 훨씬 먼저 나옴)
(음식이 들어간 지 20-30분이 지나서야 나옴....)

 

사실 바통에 시그니처 메뉴는 팝오버 팬케이크라고 해요 18,000
먼가 끌리지 않아서 매번 시키지 않았는데

이걸 안 시켜서 오늘 늦게 음식을 준 건가 싶기도 하고 

다시 안 오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앞으로 안 갈 것 같고요 ㅎㅎ

 

무튼 그래도 맛있으니 

한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용산 브런치 맛집 바통으로 다녀와보세요~~~~~

 

맛은 인정합니다^^

 

 

 

 

 

바통에서 나와서 음료를 마셔야죠?

그래서 역시 국민 카페 스타벅스에 가서 신 메뉴 마셔보고요

 

어머나 ㅜ ㅜ 이 신메뉴 제 입맛에 너무 안 맞는 거 아니겠냐며 ㅜ ㅜ 

너무 달고 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샤이닝머스켓에이드

#샤이닝머스켓에이드

#실패

 

 

 

 

샤이닝머스켓에이드

그래도 그린그린한게 

철쭉이랑 같이 사진 찍으니 너무 예뻤다며 

 

시원하게 스타벅스 마시면서 

엄마 아빠 저는 용산 전쟁기념관으로 꼬꼬꼬 

구경 갔어요~~~~~~~~

 

용산 전쟁기념관 너무 좋더라고요 

시간 있으신 분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봄나들이

#봄데이트

#오빠랑

#가족이랑

#용산전쟁기념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