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더현대서울 ] 순옥이네 제주전복 맛집인정 , 더현대 나들이

듀듀_ 2021. 5. 10. 22:03


더현대 서울
저도 드디어 다녀왔어요

더현대 더현대 하길래 얼마나 좋은 가 했는데


좋긴 좋아요ㅎㅎ

정원 속에 들어온 느낌




 

더 현대 서울은 사람이 많아서 

밥을 먹을 거면 아니면 카페 갈 예정이면 대기 부터 신청해놔야해요!!!!

 

 

더현대 도착하자마자 해야할 일은

웨이팅 걸어놓기!!!

 

 

 

.

 

빨간 건물 기둥이 

무섭다..

강렬하다..

ㅋㅋㅋㅋㅋㅋ

 

 

 



환기구도 빨간색으로 하나 둘 셋

강렬한 환기구 

 

#더현대서울

#더현대여의도

 

 



그렇게나 보고 싶었던 만지고 싶었던

인스타그램으로 열심히 보았던 연기 방울도 드디어 만져보고 

별거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아직도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다들 궁금해서 달려왔겠지

나처럼..

 

하하

 

#오픈런

#더현대

 

 

 

초대형 식물원 콘셉트에 걸맞게

유선형의 화분 느낌을 연출시켜주고 

그리고 물줄기가 위에서 아래로 중력의 힘으로 아름답게 곡선으로 떨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우아... 우와... 정말 잘 그려냈다.... 싶다^^ㅋㅋㅋ

 

 

 

 

 

평일이지만 전혀 한산하지 않아 보이는 모습

일층은 이 정도죠? 

위에 정원처럼 해둔 4-5층은 더 사람이 많아요 ㅎㅎ

 

 

더현대 서울에는 다양한 베이커리도 많이 들어와 있는데

블루보틀, 오설록, 통인 스위트, 태극당, 파리 크로와상, 더 플레이트 디저트, 리치먼드 

다양한 곳이 들어와 있다 

 

 

어딜 가나 웨이팅이 아주 길게 줄 서 있으니 

 

더현대 말고 다른 점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어떤 것이 조화고 어떤것이 생화인지 잘 모르게끔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다 

아무래도 저 큰 화분을 연출한 못 안에 있는 나무는 조화가 아닐까...?

 

저기 안에 들어가서 어떻게 관리를 하지??

나는 관리자가 아닌 구경하는 사람이지만

저 나무를 어떻게 관리할지 궁금해서 

엄마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ㅎㅎㅎ

 

 

#쓸 때 없는 걱정

#더현대나무

#현대가관리함

#걱정노

 

 




중간중간마다 카페가 참 많고 

뭔가 다른 백화점 보다는 구경하기 상당히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보통 통로 폭이 2-3m 인 일반 백화점에 비해 

더현대 서울은 통로 폭이 5m 이상으로 넓다

 

매장 간 간격도 넓고 

층고도 높고 해서 인지 

옷 구경하는 것보다는 

주변을 둘러보고

입이 심심해서 먹을 것을 찾으러 다니는 것이

더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테이스티서울

#더현대투어

 

 

 

5층 포토존에서 바라본 더 현대 모습

정말 넓다...ㅋㅋㅋㅋ

 

초대형 식물원 콘셉트의 더현대 

멋지다 누가 생각해 냈을까 

 

코로나로 인해 멀리 나가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훌륭한 인테리어를 성공시킨 그분!!

 

뵙고 싶구먼^^ㅋㅋ

 

 

 

 

식물원 같이 넓은 더 현대 서울 안에는 갤러리도 있다

21년 2월 26일부터 6월 27일 일요일까지 

5층에서 앤디 워홀 전시회를 열고 있다

 

 

 

앤디 워홀 비기닝 서울

ANDY WARHOL : BEGINNING SEOUL

 

 

다양한 앤디워홀 작품도 있고 

도슨트도 있으니 시간이 있다면 한 번 볼 만하다고 ㅎㅎ

 

#더현대앤디워홀

#앤디워홀전시회

#앤디워홀전시가격

 

 

 

 

식물원 같은 느낌

온실 속 ㅎㅎ

 

나도 여기서 사진 한 번 찰칵 찍어보고

 

 

#식물원나들이
#식물원

 

 

 

더 현대 평일에 방문해도 점심 먹기 엄청 힘들다던데 

우리도 가자마자 먹을 곳에 웨이팅을 걸고 했더니 1시간 만에 연락이 와서 

밥을 먹을 수 있었다! ㅋㅋ

 

 

#웨이팅

#평일점심웨이팅

 

 

 

 

 

더현대 순옥이네 전복요리 전문점

 

결론, 맛있게 잘 먹었다

 

#순옥이네

#전복요리전문점

 

 

 

 

웨이팅 해놓고 들어갈 적에 적은거 지금 봐도 ㅎㅎ

대기가 13팀..

 

우리가 먹고 나가도 아직 13팀이 기다리고 있는 거..

ㅜㅡㅜ 

 

 

너무 치열하다 대기....

 

 

 

오픈된 공간의 순옥이네 

더현대 서울 안에는 대부분 음식 금액대가 높은 쪽에 형성되어있는 듯 

 

순옥이네 메뉴 가격도 15,000원에서 부터 시작하는데 

 

더현대 음식점 검색해보면 더 비싼 곳들이 줄 줄이다...

 

 

 

제주 두루치기 반상 15,000

맛있게 먹었다^^ 전복이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으면 되었다 ㅎㅎ

 

 

 

 

 

전복, 고등어조림 반상 18,000

 

이것도 아주 맛있게 먹었다며 

밑반찬 4가지는 리필이 가능하였다~~!

 

그리고 제주 해물 뚝배기 반상도 먹었는데!!!

사진은 없지만 이것도 맛있었다 

 

더현대서울 순옥이네 맛집인정^^ㅋㅋ

 

 

#순옥이네

#더현대맛집

 

 

 

 

.

더 현대 서울 지하에는 이런 희안한 것을 판매하는 매장도 있었고 

시몬스 테라스 같은 느낌이었다 

 

 

#시몬스테라스

 

 

 

 

 

 

아직 오픈한 지 몇 달 안되었는데 

사람이 얼마나 많이 왔는지 

화장실 수도꼭지가 벌써 뜯어짐 ㅜ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예쁜 더현대 서울

아직도 사람이 많은 거 같으니 

몇 달 지나서 올해 말에나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