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도산공원맛집 ] 을지다락 , 성수다락, 도산다락 같은 파스타

듀듀_ 2021. 5. 22. 01:01

을지다락, 성수다락

그리고 도산에 있는 을지다락

모두 같은 음식점이었다는 사실!!

메뉴가 같은 건 알았는데

다 따라 만든 건 줄 알았지 ㅎㅎ

왜냐면 그렇게 따라 만드는 음식점들이 너무 많다 보니

근데 어쩐지 인테리어까지 같다했어요 ㅎㅎ

성수 다락도 가보았었는데

똑같네 똑같아!!

결론, 맛은 있지만

조용조용 음식을 즐기기엔 턱없이 부족하다

금요일 저녁 7시

빠른 판단으로 을지 다락 도산공원 예약을 미리 했다

저 입간판을 봤을 적에도 몰랐다

위에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날씨는 습하고 더운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계단에 진을 치고...

기다릴 장소가 이 곳이니 진을 치고 앉아있겠죠 ㅎㅎ

서있겠죠 ㅎㅎ

아무튼 나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당당하게 들어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일행이 오기 전에는 들어갈 수 없다고

선주문을 하면 들여보내 준다고 하였다

그래서 선주문을 하고 들어가게 되었다.

아래 보이는 사진처럼

2층에 위치한 도산 을지 다락은 좁다

테이블 4명 석도 겨우 앉는다...

이럴 줄 알았으면 다른 곳을 예약할 것을 ㅜ ㅜ

진중하게 찾아보지 못하고

그냥 청담 맛집 뜨고 예약이 되는 곳이 이 곳이 일 번으로 떠 있어서 예약한 나 자신을 나무라야지

나물 나물

내 탓이요 내탓이요

음식도 주문하니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고

내가 주문한 것은 내가 성수 다락에서 이미 먹어 보았던 메뉴도 있고 아닌 것도 있었다

다락 오므라이스 14,000

유럽식 스타일의 볶은밥, 부드러운 일본식 오믈렛 그리고 다락 수제 오므라이스 소스

주문한 메뉴 중에 이 메뉴가 가장 느끼하지 않아서 인지

친구들이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다

나는 을지 다락 말고도 사실

을지로에 있는 미팅룸

가로수길 빠래뜨한남

위에도 다 팔고 있는 메뉴라 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건 맛있는 거니깐

여러 집에서 잘 만들고 있는 거 보니 내가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다

근자감

#빠레뜨한남

#미팅룸

#을지다락

#성수다락

다락 뇨끼 16,000

이탈리아식 수제비, 루꼴라와 감자로 만든 크림소스 베잇, 바게트와 함께 제공

야심 차게 내가 안 먹어 본 것이라

최근 뇨끼가 먹고 싶기도 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나 말고는 아무도 한 젓가락도 먹지 않아서

사실 속상했다..

내가 돈 내는 거라 내가 아까워서 먹었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락뇨끼

#다락으로보내버려

#헹

좌는 사실 정말 너무 느끼했고

그리고 감자와 크림소스를 섞어 만들어서 그런지

완전 스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꾸덕꾸덕

그리고 이탈리아에 가보진 않았지만

뇨끼가 이렇게 찐득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적인 의미 아니니 잘 생각해보시고 이 메뉴 드시고 싶으면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ㅎㅎㅎㅎ

#다락뇨끼

#뇨끼

맛없을 수가 없는

이 메뉴 역시 한남 빠래뜨 그리고 을지 다락, 을지로 미팅룸에도 있었던 메뉴 되시겠다

많은 매장에서 팔고 있는 메뉴는 성공적이라는 의미

맛있다는 의미

매콤 크림 파스타 16,000

세 가지 치즈, 크림소스 그리고 매콤한 향신료

위의 설명처럼 그러한 맛은 아니고

달걀노른자가 비벼지면서 고소한 맛이 나고

그리고 매콤하다기보다는 크림의 느끼한 맛을 조금 잡아주는 고춧가루 역할

그렇다고 로제 파스타 맛은 아니니깐 말이다

ANYWAY 맛있다 중상!

#매콤 크림 파스타

이것이 내가 오늘 처음 먹어본 넘버 원 메뉴

게살매콤리소토 15,000

고추기름으로 볶아낸 야채와 신선한 게살로 맛을 낸 리조또

내가 느끼한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리조또 역시 느끼하고 로제 파스타 소스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나고

위에 아주 얇은 게살이 들어있긴 하지만 난 얇아도 맛있었다

그리고 볶은 양파가 아주 맛있었다며

바닷가의 향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이 메뉴가 좀 별로 일 수도 있겠다

바다음식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이 정도 바다향이라면 너무 맛있다^^ㅋㅋ

게살 매콤 리소토는 다음에 온다면 또 먹어볼 의향이 있고

가격이 합리적인 을지 다락

콜라는 2,900

탄산수는 4,900

하지만 분위기나 웨이팅을 생각한다면

예약한 거 아니면 절대 안 오고....!!!

을지 다락 보다 더 넓고 쾌적한 장소의 음식점으로 갔을 것 같다...

열심히 찾아보지 않은 나 자신을 책망하며

#을지다락메뉴

#을지다락가격

#을지다락맛

성수맛집 ] 성수다락 성수나들이 오믈렛맛집 ;  성수다락 vs 을지로미팅룸 vs 빠레뜨한남 가로수

성수다락나들이 성수나들이 성수역에서 조금 멀어요 성수역은 갈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주변이 안락하고 따...

blog.naver.com

위에 보면 성수 나들이 ㅋㅋㅋ 성수 다락도 볼 수 있다

을지로 미팅룸이랑 빠래뜨한남 리뷰도 같이 찾아보면 거의 똑같은 것을 알 수 있음!!!!

너무 비슷한 가게가 많은 듯
아무튼 파스타를 도산공원 을지 다락에서 먹고
근처 카페로 갔는데



애플 시나몬 에이드가 너무 맛있었다
7,000

맛있으면 바나나

바나나는 길어

길으면 내 리뷰

내 리뷰는 재밌어

재밌으면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