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아웃백 딜리버리로 홈파티 성공적

듀듀_ 2021. 6. 10. 21:22


아웃백 딜리버리
아웃백 배달
오마이갓!!!


오늘은 좀 중요한 날이라 시켜보았다


주문한 메뉴

아웃백메뉴

베이비백립
퀘사디아
오지치즈후라이
투움바파스타
새우샐러드

콜라2캔
탄산수 2캔


#양적다
#부족한느낌




배달 포장지 고급




예쁘게 네모 상자에 담겨져서 왔다



#아웃백딜리버리
#아웃백배달
#홈파티


요즘 홈파티
집에서 시켜 먹는 손님이 늘어나서 그런지
아웃백까지 배달이되고
에슐리도 배달이 되더라고요 ㅎㅎ
대단 믓지다
한국의 배달 능력




포크하나 숟가락하나 칼하나
피클 한통 망고스프레드 하나 빵 하나

빵을 많이 넣어달라고 했더니
빵을 10개나 넣어주심 ㅋㅋㅋㅋ ㅋㅋ ㅋ

한명당 2개씩 믓지다ㅏㅏㅏㅏㅏ


#아웃백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는형님에서도 아웃백 배달해서 먹던데
엄청 맛있게 먹더라고요

이렇게 아웃백 보온팩이랑 같이 들어서 오는데

플라스틱이 꾸겨진 모습을 보니
몸에는 안 좋을 것 같다
배달이 그렇지머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그래도 맛있었다

특히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한 통 더 주는데
파스타가 불까봐
근데 투움바 소스 한 통 말고
두통 줘가지고 좀 국물이 자작 했으면 좋겠는데
무튼 맛있다
식어도 맛있는 투움바 배달


😊


#투움바파스타






볶음밥도 맛있고
고구마가 진짜 특히 맛있고
고구마 맛있어 달다 달아🤪🤪


베이비백립은 내가 좋아하는 메뉴인데
배달해서 먹으니 좀 식어서
살이 잘 안뜯어지는 것 같고
뼈가 더 많은 것 같고
아쉬운 맛이였다
ㅠㅠㅠ

백립은 배달시키면 안먹는 걸로
ㅋㅋㅋㅋㅋ직접 가서 먹을게요❤️





퀘사디아도 맛있었고
토마토소스(?) 퀘사디아 소스가 굿!!
오늘은 샐러드는 먹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새우만 줍줍



아무튼 점심에 특별한 날에
아웃백 시켜서 먹으니 좋다
아웃백 배달 다음에
한 몇달 뒤에 또 먹음 맛있을 듯!!

아웃백배달 에슐리배달 비교하자면
아웃백배달 위의 금액 14만원 정도(4인 기준)


에슐리가 아웃백보다 훨 싼 듯 하다

에슐리 배달이 아웃백 배달 보다 더 저렴함!!


#에슐리배달
#아웃백배달
#가격비교
#에슐리가더저렴


맛은 에슐리나 아웃백이나 비슷한 듯

편리하게 집에서 홈파티
아웃백이랑 애슐리로 함께 즐겨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