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여의도 ifc몰맛집 ] 중식 차알

듀듀_ 2021. 5. 3. 10:18


어제는 어쩌다보니 ㅎㅎ
광화문 차알 먹고
오늘은 여의도 차알 먹었다



광화문 차알이 더 나은듯!!

이유는 광화문은 기본적으로 차를 주고
여의도는 그냥 맹물을 줬다...

얼마나 큰 차이인가....?


여의도 아이에프씨몰 맨 아래층에 위치한 차알




광화문 점 보다 메뉴도 적다
광화문 점에서 먹은 xo 볶음밥을 한 번 더 먹으려했으나 없어서 먹지 못함 ㅎㅎ



#차알메뉴판
#차알가격


광화문점과 여의도점 큰 차이가 있는 듯
광화문 점이 더 낫구요!!ㅋㅋ

그리고 테이스팅룸도 여의도에도 있고 청담에도있는데 이것도 청담이 훨씬 나은듯 ㅎㅎㅎ

여의도 아이에프씨몰 개선이 필요해
긴장 긴장 고고찡!!!




오랜지 치킨 17,500

맛있다
음식은 맛있다
달고 ㅎㅎ

내입에는 구웃!!!!




차돌마라탕면 12,000

광화문차알에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기에
또 주문!!
근대 너무 맛있다ㅜㅜㅜ
매운건 단점이지만 그래서 더 맛있다

마라탕묜 ㅋㅋㅋㅋ ㅋㅋ ㅋ
국물을 먹지 않아도 맛있는 맛!!!!






트리플 볶음밥 12,900

이건 좀 실패인듯...
해산물은 거의 먹지 아니하였다
그냥 일반 짜장볶음밥을 시킬걸 그랫다며

마라탕면도 매운데
얘도 매워서
입이 얼얼했다능..
ㅋㅋㅋㅋ ㅋㅋ ㅋ

참고하세요
차알메뉴 선택







넘 개운한 차돌짬뽕

그리고 오렌지 탕수육까지 성공적

저 트리플볶음밥은 탈락일세





맛있게 먹은 아이에프씨몰 맛집 차알

차알을 갈까 테이스팅 룸을 갈까고민하다

차알을 가서 식사했는데

결국 찻집은 테이스팅룸을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차알
#테이스팅룸
#ifc몰맛집
#여의도맛집



아무래도 다들 더 현대 구경가서
이 곳 카페도 다 꽉 찬듯

여의도는 주말엔 카페자리 부족
심각 ㅠㅠㅠ



 

차알 메뉴판
맛있는 점심하세요^^!!




더 현대는 아직도 밥 먹기 힘들어요....
몇달 뒤에 가야 할 듯...

바쁘다바뻐 더현대
주말에는 방문 절대 ㄴ ㄴ
평일에 가보세요


#더현대
#여의도더현대
#핫해핫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