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청담카페 ] 꼬르소꼬모 카페 corso como cafe

듀듀_ 2021. 4. 28. 10:27



부모님과 다녀온 텐 꼬르소 꼬모

회사에서 회식하면서 알게 된 꼬르소 꼬모

친구들이랑도 몇 번 와봤는데 

이번에는 꼬르소 꼬모 티켓이 생겨서 ㅎㅎ

티켓도 사용할 겸 방문하였다!

 

점심을 먹고서 예복 샵 들리기 전

차 마시기 위해 방문!

 

(왜냐면 끝나고 바로 예복 보러 가야 하거든요><! ㅋㅋㅋ)

청담에 예복 샵도 많고 드레스샵도 많고 

청담에는 결혼과 관련된 장소가 참 많다.

 

 

 

 

 

 

 

 

예복 드레스 샵과 아주 인접한 역 = 압구정 로데오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꼬르소 꼬모 카페

 

오늘은 처음으로 차를 타고 방문 ㅋㅋㅋ

원래는 늘 택시 아니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었는데 

 

차를 타고 가니 무조건 발렛을 해야 하고 

발렛비는 3000원!

 

 

#발렛비

#꼬르소 꼬모 카페

 

 

 

 

 

 

 

날씨 좋은 날 텐 꼬르소 꼬모 외관은 더 좋아 보인다

 

꼬르소 꼬모의 트레이드 동글동글 동그라미

 

청담 카페 

청담 레스토랑

청담가 볼 만한 곳으로 

많이들 꼬르소 꼬모를 추천한다

예쁘고 볼 것 도 많으니깐~!

 

 

 

 

 

 

꼬르소 꼬모 오픈 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

꼬르소꼬모 런치 12 - 2시

꼬르소꼬모 디너 6시 - 10시 

 

 

#꼬르소꼬모영업시간

#꼬르소꼬모디너

#꼬르소꼬모런치

 

 

 

 

 

 

입구에 있는 이 잔은 먼지는 턴 건 맞는지 ㅋㅋㅋ

올 적마다 너무 오래되보이는다는 생각은 지울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내가 그렇게 자주 온 거도 아닌데 

오래되보이는 느낌

 

업그레이드해주세요~~~!!!

 

 

 

 

 

 

 

카운터 바로 옆 책들도 

늘 업데이트되고 변경되는 듯 

근데 정말 궁금한데 이런 책은 누가 사는지 

내 친구도 한 명 인테리어 용으로 구매하긴 했던데 

정말.. 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용으로 사야만 했는가...

 

 

 

 

 

 

 

이쪽 자리에 앉을 뻔하였으나 

예약 취소된 자리가 있어서 안쪽으로 안내받았다.

 

 

꼬르소 꼬모도 역시 큐알 체크인 필수!

 

 

 

 

 

 

원형이 가득한 꼬르소꼬모 내부 모습

우린 점심을 먹고 12시에 방문하였는데 

 

차 마시고 있는 사람 반 

식사하고 있는 사람 반 

 

꼬르소 꼬모 오후에 들어가면 음식 냄새로 진동을 하는데 

12시라 그런지 음식 냄새가 덜 진동해서 좋았다

 

꼬르소꼬모 상당히 비싼 곳임에도 불구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유지하는 듯하다

보수가 필요하다 생각한다 ㅎㅎ

 

 

 

 

 

 

그래도 이 동글동글 인테리어는

언제 사진 찍어도 사랑스러운 느낌 가득

 

이 벽면 보는 재미로 꼬르소꼬모 방문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 든다

 

 

 

 

 

코로나가 시작되고부터 주는 마스크 봉투

 

 

 

 

 

레몬 허니 티  14,000

레몬 진저 티   14,000

 

 

 

#꼬르소꼬모가격

#꼬르소꼬모메뉴판

 

 

 

 

 

 

카페 라테 15,000

카페 모카 15,000

 

음료 네 잔만 구매해도 58,000원 엄청난 가격이다 ㅎㅎㅎ

 

엄마는 오늘 처음 오셨는데 

가격만큼의 값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 번은 와 볼 만한 곳이라며 

스타벅스가 역시라 하셨다 ㅎㅎㅎㅎ

스타벅스의 3-4배 가격 ㅎㅎ

 

 

 

 

#스타벅스

#꼬르소꼬모카페

 

 

 

 

 

 

 꼬르소꼬모 메뉴 주문 시 인당으로 제공해주는 초콜릿

일반적인 초콜릿 맛이다 ㅎㅎ

 

그래도 먼가 예쁘니깐

 

호텔 커피값만큼 하니깐

 

즐겨본다

 

 


 

 

꼬르소 꼬모에 왔으니 옆 편집샵 꼭 구경하고 가야죠 

꼬르소 꼬모 편집샵

남성복부터 여성복까지 

그리고 리빙용품에서 도서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이 들어와 있다 

 

 

 

 

 

멋스러운 의자

 

 

 

 

 

 

인테리어 소품

 

 

 

 

 

꼬르소 꼬모 편집샵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는 듯

작품이다

 

#작품

 

 

 

 

 

 

 

꼬르소꼬모 발렛은 2시간에 3천원

10분 초과에 천 원 부가!

 

꼬르소 꼬모 발렛 참고하시고

청담동 나들이 

청담꼬르소꼬모

 

카페부터 편집샵까지 재밌게 구경하다 가세요~~~!!

 

 

 

 

 

꼬르소 꼬모 메뉴판 

디저트 + 카페 + 그리고 음식까지~~~~~

디너 런치 즐기실 분들 메뉴판 참고하세용!

커피도 음료도 같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꼬르소꼬모

#청담카페

#청담음식점

#꼬르소꼬모카페

#압구정카페

#압구정로데오카페

#청담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