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공덕역맛집 ] 쌀국수맛집 미분당

듀듀_ 2021. 1. 5. 20:55


지난주부터 쌀국수가 먹고 싶더라니
오늘은 왠지 날씨도 쌀쌀하고
쌀국수가 딱 이였다
나의 입이 먹고 싶다고
나의 위가 먹고 싶다고
미분당으로 고고 찌잉




#미분당
#쌀국수
#베트남쌀국수
#쌀국수맛집
#공덕맛집







사실 난 미분당을 리뷰할 마음이 없었고
엄마가 맛있다고 했는데

연말 연초라고 스테이크에 집 파티에
마켓 컬리를 이용했기에
쌀국수를 먹을 틈이 없었다!!

근데 오늘 퇴근길 갑자기 엄마가 연말연초에
말하셨던 미분당이 생각나는 것이 아닌가!!

날씨도 쌀쌀하고
월요일 저녁밥 너다 쌀국수!!!
하면서 들어갔는데

더군다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들어갔는데
친구랑 통화를 하고 있었던 터라
혼자 먹을 거고 사람도 없고 해서
통화를 하면서 기다렸는데
미분당 주인이 나한테 조용히 하라고 해서
기분도 약간 언짢아서
에라이 그냥 먹고 가야겠다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적게 되었다



핳하하핳






 

#쌀국수

#베트남쌀국수

#미분당

 

 

 

 

 

 

 

 

 

 

 





이건 엄마한테 인증 셨으러 보여줄라고 카톡으로
그냥 찍은 거 그리고 카톡으로 바로 전송했었음

근데 리뷰를 적어야 해서
카톡으로 들어가 사진을 다시 저장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이런 일도 있네요
카톡으로 찍은 사진 다시 보자
다시 보고 저장



#공덕맛집
#미분당
#베트남쌀국수





아래부터 사진은 다 먹고 나서 찍기 시작한 것들






 

 

 

 

 

 

 




미분당 위치


공덕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3분 정도 걸으면 나온다
위치는 좋은 듯하나 외진 곳에 있다
외지면서도 안 외진 것 같은 그런 위치에 있다



 

#미분당위치

 

 

 

 

 

 

 



미분당 메뉴

 


나는 차돌박이 쌀국수 8,000원

엄마는 차돌 양지 힘줄 10,000원 을 좋아한다고 하신다

힘줄 이런 거 난 별로니깐

차돌박이가 좋을 듯 

 

 

나중에 엄마랑 가면 뭔지 한 번 보아야지 ㅋㅋ

힘줄 끄앙

 

 

 

 

 

 

 

 

 

 

미분당 가격

#키오스크 로 주문을 해서 

뭔가 신식인 느낌적인 느낌

 

미분당 가격은 8천 원부터 일만 원까지 다양

가리비 짜조 고구마 짜조 감자말이 새우 웨딩 쇼마이 버펄로 윙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나는 미분당 차돌박이 쌀국수만 먹음!

 

 

 

#미분당가격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여기로 들어갑니다 

 

미분당 문 못 열어가지고 당기고 하다가 

아 미닫이구나...

옆으로 미시면 됩니다..

하하핳

 

 

 

#미닫이문

#미분당

#쌀국수맛집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내 사랑인걸 알았죠~~~~~

웬일인지 낯설지가 않아요

설레고 있죠 내 맘을 모두 가져간 그대~~~~~~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나는 것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미분당 문을 열고 쌀국수 먹으러 들어갑니다

 

 

#사랑해도될까요

#유리상자

 

 

 

 

 

 

 

 

 

협소하긴 하나 생각보다 깊은 것 같다 

나는 처음 와봐서 모르고 문쪽에 앉았는데 

안쪽으로도 사람이 여러 명 들어가는 거 보니 안쪽에도 자리가 꽤 되는 듯

 

다닥다닥 전부 꽉 채워 앉았다면 20명은 들어갈 것 같았다 

난 4명 자리에 나 혼자 앉아있었지만

코로나라 자석 간의 간격을 좀 둔 것 같았다~!

 

 

 

#거리두기

#자리비워두기

 

 

 

 

 

 

 

 

 

1일 1석

한 사람이 와도 부담스럽지 않게 조용히 식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있었다

 

아래에 식기류 휴지가 있었고

 

 

 

 

 

 

 

 

 

 

위쪽은 보면 소스 통이 있고 

쌀국수 먹는데 머리카락 흘러내리면 안 되깐

머리끈도 준비되어있고 

 

사용하신 머리끈은 가져가라는 멘트까지 적어놨다 

놀랍다 

 

정말 여기서는 조용히 먹기만 해야 할 듯

전부 이야기도 안 하고 다 밥만 먹더라 

이건 좀 나랑 맞는 정서는 아닌데 

지금 코로나 때에는 꼭 필요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나도 덕분에 아주 조용히 쌀국수만 맛있게 먹었다

 

 

 

#조용히먹기

#거리두기

#식사예절

#코로나심각

 

 

 

 

 

 

 

 

 

 

혼자 와도 어색하지 않은 

혼밥하기 좋은 식당

미분당

 

 

 

 

 

 

 

 

사용하신 머리끈은 가져가라는 세심한 배려....?

사용하던 거 남기고 가면 좀 청결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하신 것은 가져가 주세요!!

 

 

#코멘트

#메모

 

 

 

 

 

 

 

 

 

다시 봐도 맛있는 쌀국수

오늘 먹고 내일 또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지만

 

 

 

이 감정 이 느낌을 오래 유지하려면 

한 달 뒤쯤 가야 더 맛있게 좋은 기억으로 또 먹게 되지 않을까

지금이 기대감을 낮추고 싶지 않으니 한달 뒤에 또 가보기로 나 혼자 약속해본다

 

#나혼자

 

 

 

 

 

 

 

 

 

누구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주인의 뜻에 따라 탄생

옆 사람에게 말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조용히 말씀해주시길 부탁....

 

흐음...

근데 이거 좀 흠 너무해 

맛은 있는데 난 좀 이야기하고 싶단 말이죵?

 

 

 

#식사예절

#지켜야지

 

 

 

 

 

 

 

 

 

 

혼자 가서 인스타그램 인증숏 올리고 싶었지만

참았다 그냥 쌀국수만 얌전히 먹었다

 

 

여기 쌀국수 면 무료로 추가해준다는데 ㅅㅜㄱ주도 

근데 적당하니깐 그냥 한 번만 머꼬 다음 달에 또 오면 그땐 면을 추가해볼까?

 

 

 

 

 

 

 

 

국물 말고는 진짜 싹 다 먹었다

 

 

국물에 인삼 맛이 나는데 인삼을 넣었는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었지만

참았다

오지랖은 그만...ㅋㅋㅋ

근데 진짜 인삼이 들었을 것 같아서 집으로 와서 엄마한테 물어봤지만 인삼은 잘 모르겠다며

 

 

입안에서 인삼 맛이 났는데 왜 인삼이 들어간 거 같다고 하시면.... 쩜쩜쩜

- 대장금중에서 -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요리 중인 주방장님

 

 

 

 

 

 

 

 

 

면은 진짜 물에 5초? 데치듯이 삶아주고

국물은 이미 끓여 놓은 것을 퍼주고 

숙주나물 올리고 

차돌박이 크게 두 개 올리고

파 올리고 

 

진짜 조리가 금방이어서 진짜 fast 해서 깜짝 놀람

 

 

 

#패스트푸드

#쌀국수

 

 

 

 

 

 

 

 

 

 

근데 이 육수를 끓이느라 공을 들이였을 테니

국물이 정말 맛있었던 미분당 쌀국수

공덕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기분 나쁘게 식사 시작해서 음식 맛보고 반해서 쓴 리뷰

 

 

#쌀국수맛집

#공덕역맛집

 

 

 

 

 

 

 

 

 

 

배달도 가능하다는 쌀국수

ㄱㅡ래도 와서 먹는 것이 제격이겠죠

 

한 달 뒤에 다시 갈게요~!!!

 

 

 

#한달후기

 

 

 

 

 

 

 

 

 

미분당 맛집 기다리세요 

2월에 또 옵니다

 

 

 

 

#맛집인정

 

 

 

 

 

 

 

 

 

다시 봐도 영롱한 차돌박이랑 파

송송 썰어져 있는 파란 파가 너무 맛있어 보인다

쌀국수 맛집 맛있게 먹고 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