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대전맛집 ] 토시살롱 토시살

듀듀_ 2020. 11. 16. 00:16

대전맛집 탄방동 토시살롱

#토시살롱
플레이팅도 예쁨
데이트장소로도 추천
가족모임으로도 추천
맛도 인테리어도 깔끔



맛있다고해서 들어간 토시살롱
먹어본 후기 만큼 확실한게 없죵!!?
맛있고 깨끗하고

건물외관은 으잉 했지만
들어가니 올 수리 올 리모델링
예쁜 공간이 짜잔 하고 등장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인테리어
아주 굿이에용 합격

#깔끔한인테리어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우리가 앉아서 음식을 시키니

사람들이 하나 둘 들어와서
자리를 가득 채웠다

대전 맛집일세

맛집 맞구요

#대전맛집
#토시살롱




인테리어도 취향저격
예뿌다 화이트에 그린그린한 나무

#대전토시살롱
#탄방동맛집
#신상레스토랑



저기 위에 앉아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ㅎㅎ

메뉴도 남녀노소 좋아할 스타일


첫번째
직화고기비빔밥 9,000


고기도 많이 들어있구 비빔밥 같이 비벼 먹는 스타일
미역국도 맛있었다며



토실토실한 토시살 맛있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며




두번째
소고기 토시살 구이 15,000



된장찌개도 정말 따뜻하고 맛있었다
토시살도 진짜 생각보다 많고
혼자 먹기는 많다는 생각이 들면서
서울인심보다 대전인심이 좋내



토실토실
양념도 잘 베어있고 맛있는
토시살롱 토시살 구이 합격 짱짱맛

#토시살구이
#탄방동토시살롱


 
화장실 인테리어까지 놓치지 않은 토시살롱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려요

가격도 좋고!!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 메뉴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
플레이팅도 예쁜 맛집
탄방동 토시살롱
또 먹고싶어요


#대전맛집
#탄방동데이트
#토시살롱
#깔끔한식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