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Yam yam yam

아웃백 100배 즐기기 ] 토마호크 스테이크 캠핑용고기

듀듀_ 2020. 9. 7. 08:33

 
오 몰랐당!!!!
토마호크 스테이크 검색해보니
캠핑용고기라고 나오내

난 무튼 친구 생일 기념으로 아웃백을 갔당!
코로나 시국ㅜㅜ
그래도 축하할 건 축하해야지!!

아웃백으로 가보자
대학생같이 가보자아ㅏㅏ

아웃백 저렴하게 먹기
아웃백 생일이라고 가입했더니
웰컴쿠폰에 치킨샐러드 쿠폰까지
쿠폰이 두개나 그래서 쿠폰 두개 사용해주고


#아웃백100배즐기기
#아웃백할인
#아웃백쿠폰
#아웃백할인카드





 


치킨 샐러드!
무료로 받아서 더 맛있쟈나쟈나

참고로 토마호크스테이크에는
스프3 , 에이드3, 머시륨 포테이토 사이드 1, 치킨샐러드 , 파스타 + 토마호크스테이크

이렇게 나온다


#토마호크스테이크
#아웃백코스





 


우린 샐러드를 무료로 받았으니
원래 메뉴에 있던 샐러드는 쉬림프 코코넛으로
금액추가해서 변경함!!

쉬림프코코넛 살찌지만 언제먹어도 맛있음
찍어먹는 달콤한 소스까지
내입에 딱이야❤️


 

 


배가 너무 고픈 우리는 샐러드와 새우를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나오는 파스타 기본말고
매콤한 투움바파스타로 변경

어우 진짜 매워가지고 딱 한입먹고
배도 부르고해서 안먹음
매콤한 투움바파스타 내입에 정말 너무 맵당

ㅋㅋㅋㅋㅋ ㅋㅋ ㅋ

 

 


난 요 두아이가 맛있었지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주인공이라 늦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820g이였나. 100g당 2만원이니
16만원 좀 넘었던거같다

600g 한 근이니깐
이건 얼마정도 될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한 번 더 놀램

 

 


사이드로 나온 프리미엄사이드
좀 많이 짜고 달고 했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오오키

근데 다음엔 좀 덜 짜게 해달라고 해야지
먹을 일이 생긴다면
ㅋㅋ


 

 


그릴드 머쉬룸
진짜 짰는데 버터를 많이 넣었는지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브리쉘 스프라우트 포테이토
토마토랑 감자랑 있는데
브리쉘 스프라우트 먼지 모르겠는데
무튼 여기있는 감자도 특이한
감자 양옆에 무슨 소스를 발랏는지
바삭하면서 달콤했다 ㅋㅋㅋㅋㅋ ㅋㅋ ㅋ

마치 휴게소에서 먹는 감자
달콤한 감자 버전이라고 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프리미엄 사이드 디쉬 이어 바로
토마호크 아웃백 스테이크 등장


 

 


도깨비 방망이 처럼 생긴 스테이크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라고도 하니
캠핑이 가보고싶으면서도

아웃백말고도 빕스에도 이 스테이크가 있다니

빕스가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듦

결국 부모님이랑 또 갔다

맛있는 아웃백




#엄지척





 

 

#토마호크스테이크


난 스테이크 옆에있는 저 빨간 방토같은게 맛있던데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파프리카 맛이나는 아주 작은 방토인데
모르겠다 알고싶은데
ㅋㅋㅋㅋㅋ ㅋㅋ ㅋ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앞에서 사진찍으라고 하시고
옆에서 바로 잘라주신다
그리고 얹어주시더니만
뼈에 바싹 붙은 부분은 또 다시 가져가서 다시 굽고
그리고 잘라서 가져다주심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고기가 넘 적어서 잉!?!!!!!!

뼈에 붙은거 그대로 다 버리는 줄 알고
일동 놀람!!!!!!!

하지만 다시 와서 잘라서주고 가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고기랑 파스타랑 샐러드 생각보다 많았는지
남겼다

5인이 먹기에 적당했지만
쉬림프 코코넛 안시켜도 될뻔!!
샐러드나 쉬림프 코코넛 하나 없어도 될뻔
생각보다 메뉴 전체가 느끼해서
더 못먹은거 같은 느낌도 있도 ㅋㅋ

빵도 한번만먹었는데
그랬다능


#아웃백즐기기
#아웃백생일파티





 

 

 
아웃백와서
케익도 불고
코로나라서 사람이 정말 없었디만
9시까지 깔끔하게있다가 곧바로 나가버림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캠핑스테이크
#해피버스데이투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