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애플워치7 ] 어디까지 써봤니? 한 달 후기 (feat. 부작용)

듀듀_ 2022. 6. 7. 13:55

웰컴 선물!?
텍사스에 도착한 절 위해 신랑이
애플 워치랑 아이맥을 선물로 준비했어요!

미국에서 지내려면 애플 워치는 필수라나요 ㅎㅎ



하얗고 길쭉한 애플 워치는
미국 도착하자 처음으로 방문한 음식점에서 꺼내 주었어요 ㅎㅎ



음식 나오기도 전에 미리 개봉해버리는 나란 여자 ㅎㅎ
궁금해서 기다릴 수가 없었다고요

애플 상자를 뒤집으면 저렇게 날개 부분이 있던데
날개 부분을 열면



애플 워치 케이스가 등장합니다!
본체랑 스트랩이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애플 워치 시리즈 7!!

화면 크기 - 41mm
소재 - 알루미늄
컬러 - 스타라이트
밴드 - 스포츠밴드 ( 베이지)

499,000원부터

신랑은 미국에서 구매해서

$ 452 정도 였다고해요 (세금포함)
세금 전 금액은 $399 인데
세금 8.25% 더하니 452...ㅋㅋ




몰랐는데 밴드는 남자 여자 같이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고리가 있는 시계줄은 1개
그리고 긴 스트랩이 있는 부분은 2줄 ( 여자 줄, 남자 줄)

케이스는 커다란데
사실 여기서 꺼낼 제품은

41mm 크기의 네모난 본체 + 고리가 있는 스트랩 & 시계 구멍 있는 스트랩
총 3가지입니다




바로 연결을 하고 핸드폰을 보면
어떻게 하라고 알아서 뜨더라고요

본인용으로 설정



프레임에 맞춰서 워치와 핸드폰을 연결하면 쫙 연동이 바로 돼요
수동으로 연결했다가 슬픈 일이 발생할 수도 있기에
하라는대로 페어링합니다


#페어링 #애플특장점 #자동페어링



페어링 중! ㅋㅋㅋㅋㅋ ㅋ
apple watch 페어링 되는 모습이 멋져요
예뻐요

#에플페어링 #애플페어링 #에플워치 #애플워치 #applewatch



장시간 비행기 타고 와가지고 배터리 충전을 안해서
핸드폰 베터리 방전되기 일부 직전인데

워치 연동하는 동안까지 잘 버텨줘야 하는데 하면서 걱정했는데
성공적으로 잘 연동됨




시간이 좀 걸린다더니 정말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 뒤에는 차로 이동하면서 집으로 가서 충전을 얼른 했답니다







워치 이용에 대한 약관이 적혀있었고
이메일로 보내지 않아도 되겠지만
동의를 해야 이 워치를 사용할 수 있으니깐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보감



41mm 알루미늄 케이스
디자인 바이 애플 인 캘리포니아

영롱






이 활동을 설정했더니
시계를 찰 때마다 오늘 활동을 시작한다고
즐거운 알람이 울려요
아직 사용한 지 한 달이 좀 안되어가는 중인데
아직까지는 찰 때마다 띠링띠링 울리는 알람이 즐겁네요ㅋㅋ



당근 애플 워치 항상 최신으로 유지되야죠
업데이트 항상 할 것에 동의합니다


#난항상최신 #최신으로업데이트




사용자의 기기에서 긴급 서비스에 전화를 걸면 긴급 구조 요청이 사용자의 위치를 공유하는 기능인데
우선 이것도 기능을 설정해봅!ㅋㅋㅋㅋㅋ ㅋ

모든다 우선 설정함

나중에 변경 가능하니 넘 골똘이 생각할 필요없어요




항상 켬 화면이라 그런지
항상 워치가 켜져 있어서 좀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나 싶기도 해요

이 기능은 전 꺼뒀어요
계속 켜져 있는 것도 이상하더라고요
손을 들면 자동으로 켜지니깐 아님 톡톡 건드려서 켜지는 기능이 더 나은 것 같아서
재미도 있고 ㅋㅋ
그래서 전 애플 워치 디스플레이 및 밝기 - 항상 켬 - 끔으로 변경했답니다!


#애플워치화면항상켜기 #애플워치화면끄는방법


앱 보는 방법은 격자랑 목록 보기가 있는데
격자 보기가 더 귀엽잖아요
동그라미가 동글동글 움직이는 것이~~

그래서 전 격자 보기로 선택!

신랑도 격자보기



이 동기화가 오래 걸렸어요

식당에서 밥도 다 먹었겠다
선택하는 것이 종료되고 나서는 집으로 들고 갔습니다!



양쪽에 시계 차고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ㅋ



애플 워치 부작용 ( 애플 워치 시리즈 7 )



사실 애플 워치 2-3일 착용 했을 적에 시계부분이 저릿저릿 먼가 느낌이 너무 이상해서
애플워치 반납하라고 그랬는데
신랑이 선물로 사줬는데 아쉬워하는 눈초리더라고요

#에플워치부작용 #애플불편한점 #애플워치불편한점 #애플워치부작용



미국에 있으면 애플 워치가 있어야 운전할 때도 계산할 때도 편하다며 사진 워치였거든 여

무튼 그래서 그냥 두고 있었더니
착용한 지 3주 지난 지금은 편합니다!ㅋㅋㅋㅋㅋ ㅋ

착용했을 처음의 그 저릿저릿한 느낌도 이젠 못 느끼는 것 같고요
손목이 적응을 한 것 같아요 ㅎㅎ

신랑이 애플페이가 편리하기 때문에 워치를 꼭 사용해야 한다고 했어요
지내다 보니깐~~~

애플페이가 생각보다 안되는 곳도 조금 있긴 한대

왠만한 대형마트에서는 애플페이가 삼성페이만큼 잘 되고있으니

편리함 인정!!!!!

#애플페이 #applypay




애플워치 컬러 추천




황인종인 저에게 스타라이트 알루미늄 컬러에 + 베이지 스포츠 스트립 컬러는 정말 찰떡인 것 같아요
무조건 잘 선택한 컬러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후후후


아주 많은 애플 워치 컬러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단연코 저는 스타라이트 + 베이지 스트립 컬러를 강력 추천해볼게욤!ㅋㅋㅋㅋㅋ ㅋ


그리고 워치를 사셨다면
스탠드 워치 무선충전기를 꼭 구매하시는 것도 편리함에 있어서 갑이니

꼭!!!!! 추천드립니다

후후








#애플워치한달사용 #애플워치후기 #애플워치한달사용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