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청담예물투어 ] 코이누르 웨딩밴드 선택 ! 우리집안 보석가게

듀듀_ 2021. 5. 21. 15:44

청담예물투어 다녀왔어요 ★

정말 고민고민되는 예물 웨딩밴드 고르기 !!!!

세상에서 언제해도 재밌는 놀이 두가지 말해보라고 하면

1번 웨딩드레스 입어보는거랑

2번 반지 구경이였던 것 같아요!!

#웨딩 밴드

#청담 예물

#코이누르

#바이가미

#아크레도

정말 쟁쟁한 여러 청담샵들을 제치고 코이누르가 저와 예랑이의 마음을 훔쳤습니다!!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명품반지를 맞추려고

불가리 , 쇼파드 , 티파니 , 까르띠에 네 곳을 다녀와보았는데 ...

불가리는 너무 두껍고 생각보다 딱딱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쇼파드도 딱딱한 느낌이 강했구요..

티파니랑 까르띠에는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도 합리적이고 그래서 인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웨딩밴드로 착용하고 있어서

특히 까르띠에 러브링 !!!

많은 사람들의 국민 웨딩밴드인 이유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른 명품 반지보다 착용감도 편하고요

하지만!!!!! 너무 많은사람들이 착용하고 있으니 제외시켰습니다!! 과감하게!!!!

왜냐면 코이누르 방문하자마자 친절함과 반지의 아름다움에

압도당했기 때문이죠^^ 키키키

역시 청담샵 코이누르만한 곳이 없더라구요^^ㅋㅋ

저의 웨딩 밴드 선택 기준!

1. 흔하지 않은 디자인

2. 유니크하지만 개성이 강한 디자인은 아닐 것

3. 어디서 본 듯 한데 예쁜 디자인

4. 착용감이 편하되 지금 커플링으로 착용하고 있는 것보다 얇지 않을 것 (3mm)

모든 조건이 만족하는 것으로 구매 완룡 이힛

#코이누르

#웨딩밴드선택기준

#나만의 기준

#나의 웨딩 밴드

약속된 시간에 딱 맞춰 들어갔어요

저의 지인들도 많이 맞춘 코이누르

이번에 비슷한 시기에 결혼하게 된 친구도 코이누르에서 웨딩밴드를 했으니

제 지인만 저까지 7명이네요

참고로 저는 에클레 반지 디자인을 선택했고

제 지인 추천으로 간 절친은 르베이지 반지를 선택했어요 ㅎㅎ

#lucky7

#행운의숫자

#7

#에클레

#르베이지

코이누르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커스텀 메이드 디자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디자인 변형뿐 만 아니라 나만의 러브스토리가 반영된 디자인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흠 시간이 좀 더 많았더라면 시도해 볼 법했겠지만

단기간에 결혼을 준비하다 보니 시간이 촉박했지만

반지를 제 시간 안에 잘 만들어 주시기로 약속해주셔서 마음이 정말 편안해졌어요

대표님 감사해요^^!!!

#Custom Made

코이누르 위치 및 전화번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67길 13-3 EMPRESS빌딩 2층

압구정 로데오역 3번 출구에서 533m

0507-1408-9707

입구에서부터 고결함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공간



대표님을 기다리는 동안 앉아있었던 공간마저 우아했어요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된 깔끔 한 분위기

코이누르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반지와 카달로그도 준비되어있어서

찬찬히 구경하면서

저의 예쁜 웨딩 밴드를 고를 준비를 충분히 하고 있었답니다 ㅎㅎ

나가는 문이 있길래 밖을 내다보았더니

파란 하늘이 보이고요

반지 고르기 딱 좋은 날 아닌가 싶었다며 ><!!

코이누르 들어가자마자 반지를 여기서 하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바로 왔던 것 같아요 ㅎㅎ

#날씨의영향

#웨딩밴드고르기

저희가 코이누르 매장에 방문했을 때에는

한 팀이 미리 예물 상담을 하고 있었고요

저는 저기 보이는 대표님과 함께 상담을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대표님

#최고

상담실로 들어가니 친절하게 대우받는 기분이 들고

성스러운 결혼식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겠구나 하는 따뜻한 마음이 들었어요

대표님이 정말 너무 편안하게 설명해주시고 선택 장애 있는 저에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골라보라고 해주셔서

웨딩밴드 구경 내내 행복했습니다 ><!!

코이누르에서는 작은 다이아도 좋은 등급의 다이아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클래식 다이아몬드

정식 수입 통관된 GIA DIAMOND 취급하고 있는 공식 판매점 = 코이누르

제 반지에도 작은 다이아가 쪼로로록 배열되어있어요

평상복에도 별 어색하지 않지만 너무 평범하지 않은 반지로 잘 선택한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제 반지를 공개하자면!!!!!!!!!!!!!!!!

이건 기존에 제가 끼고 있던 커플링이고요

일자 타입에 깔끔한 화이트 골드 커플링이었어요

가운데 작은 다이아가 2개 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자 타입이 아닌

곡선이 있는 반지를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요

에끌레 컬렉션으로

서로를 비추어주다는 메시지가 있는 반지

서로 껴안은 듯한 모습을 형상하면서 디자인하셨다고 하더라고요

반지를 고르면서 재밌었던 이유가

반지를 직접 디자인하신 대표님이 상담을 해주셔서 인지

반지에 대한 히스토리를 설명해 주시니 반지를 선택하는데 한몫했던 것 같아요

반지의 컬러도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는데

저는 기존에 낀 컬러와 유사한 내추럴 골드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ㅎㅎ

대만족!!

이번 주 토요일에 반지를 받으러 가는데

웨딩촬영 때 예쁘게 잘 끼고 사진 찍을 생각을 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그리고 반지를 고르고 나서 코이누르에서는 Engraving 시스템이 있더라고요

웨딩 링에 이니셜이나 기록하고 싶은 날짜를 새기는 거죠!!!
손으로 직접 쓴 손글씨를 각인해 볼 수도 있다고 했는데

저는 정말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결혼하는 WEDDING DAY를 숫자로 기입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만의 반지를 완성했습니다 히히

웨딩밴드에 대한 로망있으신 분들이라면

꼬옥 코이누르 청담에 가셔서

대표님과 상담하시면 더 좋을 것 같구요!

코이누르 대표님은 신부와 신랑의 니즈에 맞춰

반지를 엄청 많이 보여주시더라구요

저는 거의 4판 정도를 구경했었는데요

많고 많은 예쁜 반지들 중에

예신님의 마음을 빼앗은 웨딩밴드를 성공적으로 잘 선택하시기를 응원할게요~~!!

#웨딩밴드

#코이누르

#청담예물

#성공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