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미국에서 Homemade 식사

마켓컬리 미쳤잖아 집콕파티

듀듀_ 2020. 12. 24. 22:42


이렇게 편리할 줄 몰랐다 마켓컬리

마켓컬리 꿀팁을 공유하고자 오늘 티스토리 문을 연다.

(활짝🙆🏻‍♀️🙆🏻‍♀️🙆🏻‍♀️)





#마켓컬리

#미쳤잖아

#너무너무편한간편식

#집콕파티

#어렵지않아요

 

 

 

 

https://www.kurly.com/shop/main/index.php

 





컬리가 이렇게 좋은 사이트인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마켓컬리로 음식만 주문할 줄 알았는데

음식부터 양파 당근 무까지 없는 게 없는 마켓컬리

먹는 것뿐만 아니라 로션 비누 이런 제품도 팔고 있었다

마켓컬리에 대한 사용이 영영 없었다면 난 계속 모르고 살았을 듯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서 참으로 다행이어라~~~~)

 



#마켓컬리사랑해
❤️




 

 

사실 마켓컬리는 새벽 배송으로 유명한데

서울은 가능하지만 지방에서는 택배 배송으로 된다고 한다

지방까지 마켓컬리 새벽 배송이 되려면 마켓컬리가 더더 유명해져야지 지방에도 새벽배송

샛별 배송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마켓컬리는 생각보다 새벽 배송으로 큰 이익을 올리고 있진 않다지만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렵고

간편한 것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더더 많이 알게 된다면 더더 흥할 사업이 아닐까~~!!

 

 



코로나로 아주 외출 그리고 데이트가 어려워진 요즘

난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기로 하였는데

 



컬리에 파티 음식이 너무 많아서 사실 고르기 어려웠음

하지만 매의 눈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을 것 같은 후기의 음식을 골라내는데 대 성공!!!

 





#마켓컬리메뉴

#마켓컬리파티메뉴

#새우오일파스타

#오일파스타

#빕스폭립

#코코넛아이스크림

#감자튀김

 

 

 

 

 

 

해밀 = 바다가 주는 식사

 

 

 🌊👩🏻‍🌾

 
바다와 식사
한자랑 영어랑 섞은 이름
센스만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마켓컬리 가입하고
wnp1006
추천인으로 적어보고
👍🏻👍🏻



 
마켓컬리 검색란에 오일 파스타를 검색해본다
제일 먼저 내 눈에 들어온 것은 새우 올리오 파스타


2인분이라고 해서 양이 많다고 댓글에 있었는데 진짜 양이 많은 것 같긴 하다

근데 우리는 다른 것도 같이 먹어서 그런데 이거만 먹으면 그냥 적당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나 위대한 여자)

(위가 큰 여자 아니죠???????????)

 

짜잔 얼마나 마켓 컬리 예쁘게 잘 오는지 보여줍니다

 

 

 

 

 

 

 

 

진짜 미미 미미 미미 미쳤다

 

파스타 면있고

소스 있고

그리고 마늘은 바로 넣으면 되게 잘라있고

페퍼로치니 들어있고

새우가 들어있고

그리고 저 치즈는 왜 들어있나 했는데 오 마이 갓!!!!!!!!!!!!!!!!!!!!

 

 

알리오 올리오에 비결은 마지막 치즈였어

이걸 또 한 번 이렇게 시켜 먹어보니까능

내가 진짜 알리오 올리오 전부 손질해서 만들어 먹을적 꿀팁도 엿볼 수 있었던 부분

 

사실 알리오올리오 집에서 만들어 먹어봤었는데

아 이렇게 오일이 많이들 어가나...

아 이렇게 마늘을 넣어야 하나...

마늘이 너무 많은 게 아닌가... 했었는데

지금 딱 이거 요리 키트를 열어보니깐 아 내가 그동안 너무 적게 했었구나 많게 했었구나

그런 대중도 알 수 있었다@@@

 

마켓컬리 여러모로 용도가 좋구먼

요리도 대충 얼마큼 해야 하는지 가이드도 주고

(다음번에 내가 또 만든다면 ㅎㅎㅎㅎㅎ 큰 도움이 될 마켓컬리 레시피였다!!!!)

 

 

 

 

 

 

 

 

새우가 아주 야무지게 큰 놈으로 들어있어서

가격보고 또 놀람

 

이 새우 오일 파스타 2인 세트는 593g 냉장

가격이 무려 15900원 난 첫 구매 우대를 받아서 5% 할인된 금액 그리고 5% 적립까지 되었다능!

 

무튼 이게 15,900원

 

밖에서 먹으면 2만 원이 넘는데

그들 요리사님들의 수고를 더한다면 뭐 적당한 가격이지만

근데 진짜 어느 가게보다 맛있게 우리가 잘 만들어서 인지...? 맛 대만족

 

그래서 이걸 사실 또 주문했다

오늘 또 먹을 거다

ㅋㅋㅋ ㅋㅋ ㅋㅋ ㅋ

 

 

온전히 만들기는 어려울 거 같으니 저 안에 든 비법 소스를 오늘 또 먹으면서 팁을 얻어봐야지

한번 먹고는 소스를 구현하기 어렵지 난 요리사가 아니니깐요.....!!!

오늘은 먹으면서 소스를 한 번 적어봐야겠다며

 

ㅎㅎ

===

 

 

 

 

 

설명에 적힌 대로 그냥 넣고 끓이고

오일도 그냥 다 들어있으니

그 오일을 그냥 붓고

오일을 얼마큼 부어야 하는지 그런 생각 따위 없다

 

마켓컬리와

그리고 시간을 잴 수 있는 초자 = 핸드폰만 있으면 된다

무리 없어

 

 

오일을 넣고 페퍼를 넣고 마늘을 넣고

2분이라면 2분 동안 초시계를 보고 있고

 

 

 

마지막에 치즈를 넣으래서 왜 넣지 했는데

밑에 사진 보면 안다 얼마나 맛있게요

 

 

 

 

 

해밀 걸쭉한 오일 그리고 치즈가 어우러져서

바다의 깊은 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맛을 볼 수 있었다

#새우오일파스타

#놓치지않을거에요

#나도요리사

#마켓컬리만있다면나는야

#요리사

 

 

 

 

 

중새우가 아주 토실토실 아기돼지처럼

맛은 아주 탱글탱글

마켓컬리로 주문한 음식

마켓컬리가격 비싸지도 않고

마켓컬리 음식도 맛있고

 

새우오일파스타 대만족 대성공이당!!!

 

#새우오일파스타

#마켓컬리가격

#마켓컬리파티음식

 

 

 

 

 

 

새우 오일 파스타와 같이 먹은 또 다른 저녁 메뉴는 폭립

#빕스폭립

#아웃백폭립

 

폭립사실 약간 냄새가 나긴했는데

(돼지냄새)

원래 폭립이 좀 냄새가 나죠...?ㅋㅋㅋ

 

그래도 조리가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데워서 그릇에 올리기만 하니깐 정말 간편

인덕션에서는 딱 파스타 만들고 옆에서는 에어프라이기에 폭립 만들고

장소도 아주 넓찍하게 쓸 수 있고 좋았다

감자튀김도 역시 에어프라이기에 고고찌잉

 

#간편조리

#파티는간편하게

 

간편하지만 맛이 간편하지 않은 밖에서 먹는 외식하는 맛이라 더더 좋았던 이번 메뉴 선택

마켓컬리메뉴선택 대 성공!

 

 

 

 

 

 

 

음료수는 내가 좋아하는 분다버그 진저

나는 분다버그는 역시 진저 생강맛이 최고인듯 ㅎㅎ

 

생강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기에 핑크 자몽도 사보았는데 핑크자몽도 맛있네><!

그래도 나의 분다버그 원픽은 역시 진저비어

 

#분다버그

#bundaberg

#분다버그가격

 

분다버그가격은 2,700원

코스트코에서 훨씬 저렴하게 샀던거 같은데

컬리니깐 다른 코스트코보다는 좀 더 비싸다고 인정!

밖에서 먹으면 더 비싸니깐

 

 

 

 

 

 

 

 

 

마하코코넛아이스

5,800원 난 10프로 할인해서 5,220원에 먹었는데

혼자서 먹고도 충분히 남을 양이지만 우리는 나눠 먹었는데



다음엔 하나 다 먹어보겠너?
아님 먹지 않겠어?
ㅋㅋㅋㅋ ㅋㅋ ㅋ

이건 다음에는 안먹기로
코코넛은 내 타입 아닌걸로

 

 



그래도 예쁜 코코넛 아이스크림
사진을 샤라락



코코넛 알갱이가 들어 있어서 또 맛있다
코코넛 아이스크림 플러스 코코넛 알갱이

한 번 먹은걸로 만족

다시 또 사먹고 싶진 않지만
그렇다고 맛 없는 맛은 아님

엠엔엠 초콜렛 아이스크림이 맛있던데
그걸 한 번 더 사먹고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경험 한 번으로
만족 대만족 합니다



#코코넛아이스크림
#엠엔엠아이스크림


 

 

 

모두들 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시고

저는 오늘 이브에 새우 알리오올리오 또 만들어서
먹었는데 역시 대 만족이였습니다

마켓컬리
마켓컬리 새우 오일파스타
강추해용


모두들 건강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이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