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할머니생신선물 ] 정관장 화애락 + 장어구이 + 꽃다발

듀듀_ 2021. 4. 5. 22:02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벚꽃이 흩날리는 계절 비가 쭈르륵 내려가지고 ㅜㅜ

벚꽃이 다 떨어졌겠쥬ㅠㅠ

 

 

#벚꽃엔딩

#벚꽃구경

 

 

벚꽃이 피는 계절에는

우리 할머니 생신이 있는 날이에요~~~

 

올 할머니 생신에도

벚꽃이 아주 활짝 피었습니다

 

 

 

 

 

 

 

 

 

 

벚꽃이 예뻐서 사진을 찍었어요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와가지고

벚꽃이 우수수 떨어졌는데

비 오기 전에 찍어두길 잘했다며 ㅎㅎ

 

 

벚꽃 피는 봄은 우리 할머니 생신 날~~

 

 

 

 

 

 

 

 

투표 하러 가는 길에 본 꽃들이 참 예뻐서 사진을 찰칵찰칵

역시 여자는 핑크색을 좋아한다며

핑크와 노랑 그리고 그린이 조화로운 이 꽃의 이름은 뭘까요~!

 

#궁금한꽃이름

#데이지

#개망초

 

잘 모르겠다 무슨 꽃인지

예쁘면 된거죵~~

 

 

 

 

 

 

 

 

할미 꽃인 줄 알고 사진 찍었는데

아빠가 할미꽃 아니라고 한 제비꽃인지 뭔지 무튼

이것도 바위 틈 사이에 핀 느낌이 예뻐서 사진을 찰칵

 

 

보라색꽃도

핑크색꽃도

봄이여서 그런지 다 너무 예쁘다~~

 

 

#봄꽃

 

 

할머니 생일은 4월 초 봄!

요번 생신에는 내가 꽃다발을 사간다고 했으니 약속을 지키기 위해 !

할머니는 빨간 꽃이 좋다고 하셔서 빨간 꽃을 사가기로 했다!

 

꽃값이 금값이다 금값

 



#꽃다발

#생일선물

 

 

 

 

 

 

 

빨간색 꽃도 있었는데 감각적이지 않은 것 같아서

핑크빛이 도는 오렌지 컬러의 주황색 꽃을 골랐다!!

장미가 역시 예쁘다

 

거베라도 예쁘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다~~

 


코로나 시국이라 꽃다발 사러 오는 사람도 별로 없는듯 ㅜ

그래서 꽃값이 비싼 것이 아닌가...했다

만족스럽게 들고 갔는데

사실 할머니는 꽃 다발을 좋아하지 않으심 ㅎㅎ

그래도 돈만드리는 것보다는 꽃다발 + 현금 + 화애락!!!까지!!!

 

 

 

#할머니생일선물

#할머니생신선물

 

 

 

 

 

 

 

할머니는 사진 찍기 싫다하셨지만 또 찍으니깐 잘 찍으심

역시 우리 할머니 짱이에~~요!!

 

#가족사진

#가족동영상

 

아기 동영상만 찍을 것이 아니라 어른 동영상도 찍어야징

난 요즘 동영상 찍는 것을 좋아한다~~!

 

 

 

 

 

 

 

정관장에서 할머니 생신이라고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추천해준

화애락 후

 

정관장에서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버전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할머니께 좋은 레벨은 후!


화애락
; 웃고 사랑하고 즐겨라

여성들이 꿈꾸는
; 화목한 삶 사랑하는 삶 즐거운 삶 을 위한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라고 한다

여성의 생애 주기𖤐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과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화애락 버전에는 여러버전이있었다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화애락진 - 갱년기를 위한 화애락 진
화애락큐 - 갱년기와 뼈 근육 건강을 위항 화애락큐
화애락본 - 여성 활력 케어를 위한 기초 라인
화애락리본 -뼈건강을 위해
화애락후 - 품격있는 라이프를 위한 웰 에이징 솔루션

화애락이너제틱 - 홍삼 바디에너징 상큼 젤리타입
화애락밸런스팩 - 여성 기초 건강을 위한 밸런스팩



 

 

 



화애락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비싼

화애락후 - 품격있는 라이프를 위한 웰 에이징 솔루션

화애락 후는
70ml 30포에 20만원이나 한다...
끄앙

할머니 드시고 더더 건강해지세요
🌸🌸



#화애락후



당신이 영원토록 빛날 수 있도록
홍삼성분이 들어간 화애락 후


 

 

 

 
#화애락후
#화애락진
#화애락본
#화애락리본
#정관장
#부모님선물
#할머니선물


정관장이랑 꽃다발이랑 현금이랑!!!
그리고 몸 보신에 좋은 장어까지




 

 
장어 좋구요
나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할머니집 근처에 있는
장어구이집 좋아요

가족모임에는 역시 장어



#장어구이
#가족모임


 

 



예쁘게 구어지는 장어
처음에는 뒤집어주시고 짤라주셔서
예쁘게 정열되어있는 장어구이


#장어구이
#생일잔치
#할머니건강하세요
#우리가족모두건강하세요
#건강이최고



 

 



연기가 모락모락
장어에는 역시 생강이라며
나는 생각보다
절임양파랑 먹는것이 너무 맛있당


🌸🌸🌸


장어보니 또 먹고 싶지만

밤이 깊었으니 참아보고요



☘️☘️☘️☘️







 

 

 

 

 내가 장어를 뒤집었더니 이모냥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이렇게 밖에 뒤집을 수 없었냐며

😅

곤란해지고요



이렇게 뒤집였어도 아주 맛있었다며
그래도 아주 즐겁게 먹었습니다




😋🥰😘😙

할머니 건강하세요

 


행복한 4월의 생일잔치




wnp1006.tistory.com/48

과일바구니 ] 롯데백화점 과일바구니

과일바구니를 사보내용 과일바구니 티브이에서만 보던걸 ㅎㅎ 한 번 제가 사봤습니다!! 과일바구니 백화점 과일바구니 과일바구니 검색해보면 출산 과일바구니 예단 과일바구니 해서 많이 많

wnp1006.tistory.com

 

 

시댁 첫 방문기 글도 읽어보세요~!

과일바구니 롯데백화점 과일바구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