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집들이선물 ] 이솝 기프트 세트

듀듀_ 2021. 4. 1. 21:54


집들이 선물 추천추천
이솝 기프트 세트 자랑하러 왔어요~!!

 

승진선물로도 좋고

집들이선물로도 좋고

결혼선물로도 부담없는

이솝선물세트!!

 

 

 

 

 

 

 

미세먼지없는 오랜만에 파란 하늘에
편지를 하늘에 던져 봅니다

하늘에 던져?ㅋㅋ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로 좋은 이솝!!

카카오톡에도 선물 들어와있어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이솝

 

그리고 저는 핸드크림을 너무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이솝 핸드크림이 작년 생일에만해도 4개가 들어왔었어요..

(대단.....)

 

뿌린만큼 거둔거겠지마능

무튼 이솝핸드크림으로 많이 친해져(?) 있는 아이템인데

 

이번에 집들이 선물은 아니고

그냥 선물로 이솝선물세트

이솝기프트 세트를 받게 되었답니당!

 

 

 

 

 

 

 

 

 

 

 

 

더 로어 콜렉터

: 피부 클렌징과 수분 공급은 물론 은은한 아로마를 선사하는,

사랑받는 핸드 및 바디 제품 재활용 펄프로 제작된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라프카디오 헌의 이야기가 함께 제공된다는 선물 세트

 

( 핸드와 바디 케어를 위한 스테디셀러 4종이 들어있어요)

 

 

#상세정보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져(미니어쳐), 제라늄 리프 바디 밤(초록색),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큰용량),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핑크색)

 

 

더 로어 콜렉터 | 이솝 대한민국

핸드와 바디를 위한 클렌저와 밤으로 구성된 아로마 기프트 키트로 몽환적인 문학 작품과 함께 재활용 펄프로 제작된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www.aesop.com

 


#제품 사용법
핸드와 바디를 원하는 만큼 자주 깨끗하게 세정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상세정보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500ml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세정하세요.
젖은 손에 덜어 거품을 내 시트러스 아로마를 즐기고 깨끗하게 헹굽니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75ml

깨끗하게 씻은 다음 영양과 수분이 가득한 핸드 밤으로 손을 관리합니다.
특히 큐티클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제라늄 리프바디 클렌저 100ml

상쾌한 그린의 아로마로 매일 감각을 깨워주세요.
거품을 내서 젖은 피부에 마사지한 후 깨끗하게 헹굽니다.

 

 

제라늄리프 바디밤 100ml

샤워 후 촉촉한 피부에 충분한 양을 사용해 목부터 발끝까지 마사지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라프카디오 헌의 <아키노스케의 꿈>과 다른 이야기


하루 일과를 마치고 키트 슬리브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무료로 제공되는 작품을 만나보세요.

오디오북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은 지금 리뷰를 적으면서 알았다능

라프카디오 헌 아키노스케의 꿈이라니 한 번 들어봐야겠다 ㅎㅎㅎ

 

 

 

 

 

 

 

 

 

 

친구들이 승진 겸 선물로 이솝 선물 세트를 주었는데

편지를 같이 적어 줬는데 편지가 진짜 너무 감동적이였다

 

선물도 좋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편지가 난 더 좋은 것 같다!!

 

#선물

#편지

#편지는필수

 

전구까지 켜지는 유리병안에 들어있는 편지라 더 감동이였던 것 같기도하고

프로포즈 유리병 아니냐며 ㅎㅎ

프로포즈 받는 줄 ㅎㅎ

 

 

 

 

 

 

 

 

 

이솝 포장지에 예쁘게 포장되어있다

바디 클렌저 샘플도 4개나 들어있고요~!

 

이솝 포장지도 예쁘지만

이솝이라고 적혀있는 머슬린 가방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뭘 담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여행 갈 적에 속옷같은거 담거나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

 

 

#이솝머슬린가방

#샘플백

 

 

 

 

 

 

 

 

 

더 로어 콜렉터

 

나만 몰랐던 이솝의 스토리텔링

이야기가 있는 제품이였다 스토리가 있는 제품을 만드는 이솝 ㅎㅎ

이솝우화 아니고 이솝 더 로어 콜렉터 멋지다~!

 

 

 

 

 

 

 

 

 

 

바디 클렌져 샘플

잘 알고있는 시원하면서도 꽃향기 같으면서도 풀냄새 나는 이솝의 향

그 향이다 그향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달걀이 들어 있을 것만 같은 친환경 케이스...!!

 

 

 

 

 

 

 

 

 

더 로어 콜렉터 초록색 종이 케이스를 벗기면 된다

옆으로 쪼옥 밀어주세요~!!

 

그럼 정말 달걀이 들어있을 것 같은 케이스가 뙇 나옴

 

그리고 뚜껑을 위로 들어서 열어 주면

짜잔 4가지의 제품이 옹기종기 들어있다

 

 

 

 

 

 

 

 

시계방향으로 (왼쪽에서 부터)

 

제라늄 리프바디 클렌저 100ml

상쾌한 그린의 아로마로 매일 감각을 깨워주세요.
거품을 내서 젖은 피부에 마사지한 후 깨끗하게 헹굽니다.

 

 

제라늄리프 바디밤 100ml

샤워 후 촉촉한 피부에 충분한 양을 사용해 목부터 발끝까지 마사지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500ml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세정하세요.
젖은 손에 덜어 거품을 내 시트러스 아로마를 즐기고 깨끗하게 헹굽니다.

 

 

 

 

 

 

 

 

 

핸드워시 참 많이 쓰는데
몇달간은 아이깨끗해 말고 이솝으로
고급 레스토랑 화장실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나겠다며
ㅋㅋㅋㅋㅋ ㅋㅋ ㅋ


#레스토랑화장실
#이솝핸드워시


만다린 로드마리
좋은 향은 다 갖다 넣었어요


 

 

 



달걀판 같은 케이스를 들면
마지막 제품 한개가 그 밑에 들어있다

제일 많이 사용해본 핸드크림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75ml

깨끗하게 씻은 다음 영양과 수분이 가득한 핸드 밤으로 손을 관리합니다.
특히 큐티클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최애 핸드크림까지는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 핸드크림 ㅎㅎ

많을 수록 좋지뭐 ㅎㅎ

핸드크림은 4계절 제품이니깐요


#예쁘고고은손
#고운손


노랑색 컬러의 일반 핸드크림 농도보다는 옅어 묽은 이솝 핸드크림


큐티클에도 영양 공급해주라는 문구가 있는것을 보니
앞으로는 손씻고나서 큐티클에도 잘흡수되게
발라줘야겠다며


 

 

 

 

 아직 화장실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사용전이지만

얼른 화장실에 있는거 다 쓰고 이걸로 갈아타야징ㅋㅋ

앗 그리고 지금 이솝 얼굴지우는 제품을 사용중인데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 200ml
무려 69,000원이나 한다


향은 좋지만 ㅜㅜ 잘 지워지는지는 모르겠어서..

혹시 누가 사려규하거든

핸드 워시 사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다




핸드워시는 500ml 에 5만원
가격도 핸드워시가 더 낫네 ㅎㅎㅎ







 

이솝 얼굴 지우는 건 별로에요 정말루 (개인견해)

 

 

 

 

 

 
바디 워시 아직 사용 전이지만 너무나 좋을 듯
기분 전환으로 사용해 보아야겠다며

이제 씻고 자야지
아로마로 유명한 이솝 제품

집들이선물
승진선물
결혼선물로 강력 추천하면서~~!!!




 

더 로어 콜렉터 | 이솝 대한민국

핸드와 바디를 위한 클렌저와 밤으로 구성된 아로마 기프트 키트로 몽환적인 문학 작품과 함께 재활용 펄프로 제작된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www.aesop.com

 



#이솝집들이선물
#이솝승진선물
#이솝결혼선물
#이솝핸드크림

#이솝기프트세트

#제라늄리프바디클렌져

#제라늄리프바디로션

#레저렉션아로마틱핸드워시

#레저렉션아로마틱핸드크림

#파슬리씨드페이셜클렌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