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가성비 본식 DVD ] 더데이필름 짝꿍추천

듀듀_ 2021. 3. 15. 23:11

가성비 본식을 엄청나게 찾던 중 반가운 소식

더데이필름!!!

(10만원 할인 받고싶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인지 참고할 만한 영상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인스타그램으로 DM도 보내보고 했는데

다들 만족스럽다는 이야기로 믿음을 갖고 더데이필름에 연락함!!!

일생일대 한 번 뿐인 본식 DVD 인데 실력 좋은 분께 맡기고 싶었기때문이당!!

 


#더데이필름

#강민대표님

#본식DVD

 

 

 

 

 

웨딩 본식 날을 상징하는 듯한 반지모양



#더데이필름
#💍

 

 

 

 

 

 

 

 

 

더데이 필름은 이렇게 사랑스러운 USB를 준당!

시대가 시대인 만큼 저장공간도 계속 해서 변화해 가는중

예전에는 비디오테이프였다면 그랬다가  CD였다가 이제는 유에스비

그다음은 뭘까? ㅎㅎ

 

 

결혼 준비 하다 보면 진짜 돈이 이렇게 없어지나 생각이 든다... 진짜 엄청남..

스드메 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본식DVD 있고 그리고 본식스냅도 있다.....ㅜㅜㅜㅜ

본식스냅이랑 디비디 하면 그냥 플레너가 알려주는대로 하면 100에 60만원해서 160만원이나 듦...

나는 보다 저렴한 곳 가성비 좋은 곳에서 하고 싶었다!!!

 

 


 

 
더데이는 FHD
4k는 찾지 못했다 흑... fhd에 만족하기로 ㅎㅎ
나는 45만원 식전-본식- 원판촬영 기본에
피로연을 추가해서 50만원인데

짝꿍추천으로 40만원에 !!!!

얼른 저를 추천해주세뇨
댓글을 적으면 여러분들도 할인을 받습니당

그리고 좋은 작가님께 좋은 앨범 받으면 좋으니깐요

인터넷 보면 너무 다들 주관이 달라서
가성비 Dvd는 별로다
가성비 디비디 좋다
말이 많은데

저는 그냥 기본만하면 예쁜 것 같더라구요
추억을 기록하는 것이니
현장감 있는 소리가 많이 들렸으면 좋겠다고 했고
그렇게 작가님께서 잘 들어주실 거구용 ㅎㅎ

가성비가성비했지만
식전 상담을 통해
제가 원하는 걸 친절히 들어주셔서 넘 기뻣다능

결과물 보기 전이지만
그 코멘트가 잘 반영 되었을 거라 믿습니다

강민대표님🙈🙈🙈

 

 

 

 

여러분들도 짝꿍 추천해서
저처럼 할인 받으시고 계약하세옹


머리아픈 선택의 연속이라 생각하지말고
즐겁게 결혼 준비 해봐용


즐거운 결혼준비
본식 DVD
짝꿍추천
엄청난 할인 금액




#가성비본식dvd
#가성비dvd
#더데이필름
#짝꿍추천
#댓글
#쪽지
#좋아요


 

 

 

예약 링크는 바로 아래로

 

[더데이필름 - 예약 문의]

본식 DVD, 영상 청첩장, 프로필 영상 전문

thedayfilm.modoo.at

 

 

친절한 강민 대표님께 얼른 연락 주세용~~!!

 

 댓글 남기시고 같이 즐거운 결혼 준비해요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