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서울역호텔 ] 포포인츠바이쉐라톤 four points by sheraton 가성비 호텔

듀듀_ 2021. 3. 21. 15:04

 
너무너무 강추하는 호텔 여기있어용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For points by sheraton

가성비 우왕굳bbbb





많은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For points by sheraton

저는 서울역 점에 머물렀구요
서울역 말고도 명동 강남 구로 다양한 곳에 위치!!






가격도 합리적이니 머무르지 않을 수 없지 않겠어요?

특히 서울역 앞에 있는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은
서울역 지하랑 연결되어있어서
비가오는 날이나 눈이 오는 날에도 상관없어요

🤟🏻🤟🏻



대신 그 통로가 엄청 멀더라구요
그 점은 참고하시구요 ㅎㅎ





지하로 와서 몰랐는데
퇴실하고 밖으로 나와서 보니
건물 정말 크더라구요

우왕 정말 크다ㅏㅏㅏㅏㅏㅏㅏ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좋다 좋앙 ㅎㅎ
For points by sheraton



#포포인츠바이쉐라톤
#Forpointsbysheraton







포포인츠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영어로보니깐
이해가 되고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네가지의 포인트
포 포인트!!




 

벚꽃 나무가 조화라 너무 이상한대
이상하긴 했디만
로비에 뙇 있으니깐

약간 화사한거 같다가도
약간 무서운 느낌이 공존하는
이상한 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라고 생각함


이제 본격적으로
포포인츠바이쉐라톤
본격 리뷰 시작!!!!!!






서울역에서 나와서 지하로 이동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서울역호텔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역 근처라
서울여행 , 서울나들이 오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은
그리고 서울역 근처에 볼 일 있는 사람들이라면
여기 만큼 괜찮은 호텔이 없을듯!!

케이티엑스랑 가까워서 편리한
가성비 호텔 포포인츠바이 쉐라톤


 

 



오른쪽으로 가면 된다는 표시를 보고
아하 오른쪽으로 가면 되는구나


와우

진짜 가깝자나ㅏㅏㅏ??? 라고 생각했다


역시 한국인 말이고 길이고
끝까지 들어봐야 가봐야 안다 ㅎㅎ







건물을 나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그리고 또 저렇게 안내문이 있다


아하!!

저 문으로 들어가면 포포인츠바이쉐라톤이구나

하지만 또 아니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연속에 연속








또 간판이 크게 보이길래
앗사
사진찍자


여기가 진짜 포포인츠바이쉐라톤이단!!!
했는데ㅔㅔㅔ

또 아니였음 ㅠㅠㅠ

이런식으로 건물을 3개 지나갔당


헤에.....
그래도 진짜 서울역에서 이어진 건 맞았으니
틀린 말은 아니였다며

ㅎㅎ







이제 여기 옆으로 가면 진짜
올라가는 길이 나오고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제 블로그 보신 분들

진짜 아 똑같은 기분이였다 생각하실거에여

지금 걷고 있는 듣한 생생한 리뷰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짜잔 반가워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For points by sheraton



💙








서울역으로 이어서 오니깐
조금 신식이 아닌 느낌

뭔가 좀 안좋은 호텔같다는 느낌을 받고 있었음







그러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고







로비층에 닿으니
아하
괜찮네ㅔ



🥺









멀끔하고 깔끔한 로비


역시 뭐든 정문으로 들어와야했나봐여
정문으로 들어왔으면 이런 생각 안들었을 텐데

걸어오는 내내


에헤에헤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로비에 사람 많고요
맥주랑 주문한거 들고 올라가는 손님들도 많고

우리는 뭘 먹으려나아ㅏㅏㅏㅏ



#가성비호텔
#서울역호텔



높은 층으로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마침 있다고 하시며
고층을 주셨음




🤟🏻









들어갑니다
따라랄라라라 따라라라라ㅏㅏㅏㅏㅏ


🤟🏻🤟🏻







그냥 호텔
호텔이라기보다는
신라스테이 롯데시티호텔 느낌!!!

그래도 좋아요 좋아요

💙


#신라스테이
#롯데시티호텔



호텔 가성비 사이즈 7-8평
더 크면 좋겠지만 ㅠㅠ
그럼 가격이 20으로 훌쩍 올라가버림







옷장도 깔끔하게

들어오자마자 옆에 되어 있구요







욕조는 없었지만
사실 있어도 쓰지도 않구요

샤워 가운이 하나인줄 알았지만
아니지롱 옷장안에 들어 있었답니다!!!!



#짜잔








깨끗한 청소







어메니티 좋구요

아무래도 공간이 협소해서 인지
모두 빌트인 숨겨서 넣어 놨어요

세면대 아래 있는 건 또 처음이라

원래 위쪽에 보이는 곳에 둬 주시는데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아무래도
가성비룸 디럭스 룸을 이용해서 인것 같아요!!

더 큰 방은 어메니티 위쪽에 있는 듯!!!
참고하세용 ㅎㅎㅎ





#어메니티
#어머나








샴푸 린스 바디워시
준비할 필요 없고요


그래도 개인 가져오는것이 좋죠 ㅎㅎ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디럭스 룸이라 그런지 여기도 숨어 있었음

열어보지 않았더라면 모를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열어봐서 다행이구요

그렇지만 제가 사용한 건 없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


#어메니티
#이솝
아니고요






물은 두 병 모두 먹었습니다

마셨습니다

꿀꺽


💙







아 저녁은 먹꼬 왔는데
룸서비스를 특𖤐 프로모션 한다는 사실!!

그럼 먹어줘야죠???








#룸서비스
#어메니티
#무료대여





그리고 그 사이 뚜껑 열다가
손 베여가지고ㅠㅠㅠㅠ헹


그래서 마데카솔이랑 데일밴드 빌려옴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이런적은 처음인데
빌려주고 너무 좋으내요????


다치지 않는게 더 좋았겠죠?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피자는 다 팔렸다고 하고ㅠㅠ
뭐도 또 없다했늠 ㅠㅠ


그래서 무튼 파스타를 시킴!!
파스타 하나에 음료수 2개 ✌️✌️








생각보다 맛있어서 너무 깜짝놀람
시간이 늦어서 겨우 시켰음
조금만 늦었으면
라스트 오더 시간 걸려서 못 먹을뻔

라스트 오더 시간을 꼭 체크!!


오일파스타 하나에 음료 두캔 15,000원
미친 가격이 아닐 수 없다는!!
시키길 너무 잘했습니다

😆

#룸서비스
#룸써비스
#호텔룸써비스
#나도해본다






관자도 두개
오징어도 두개
새우도 두개
방토도 두개

싸우지말라고 두개씩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좀 짰지만
싱거웠으면 맛없죠
짜니깐 더 맛있죠!!!?????



맛도 있고 아주 만족 스러운 룸써비스
다음번에도 할인 해줬으면 좋겠다며
🥰🥰


또갈게요
가성비 호텔호텔 하는 이유가 있구요


#서울역호텔
#서울호텔
#가성비호텔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쉐라톤호텔




포포인츠바이쉐라톤
27층 개꿀


👍🏻



뷰가 좋거나 한 건 아니였지만
팬트하우스도 있는데
높을 수록 좋은거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서울역 바로 앞이라 시끄럽고 그런건 전혀 없어요
소음에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구요

🤣



#팬트하우스
#고층숙소




27층에 머무른 후기
쉐라톤호텔
아니고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쉐라톤만큼 좋았던(?) 가성비 호텔로 인정!!

👍🏻👍🏻








 

 


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주변에 밥집도 많고
지하철도 가깝고
Ktx도 가깝고



지방에서 놀러오신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