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청첩장 ] 디얼디어 청첩장 선택 후기

듀듀_ 2021. 4. 16. 00:18

#dear.deer
고민고민하다가 청첩장은 디얼디어로 선택!!
정말 고민고민했더랬죠!? ㅋㅋ

디얼디어
바른손청첩장
이츠카드

총 세 곳을 찾아보았당!

알고보니깐 청첩장 사이트가 정말 많더라구요

보자기카드 부터 시작해서 기타등등
청첩장 브랜드에도 저가 중가 고가 해서 정리된 표를 봤는데....


청첩장에 큰 돈 써야하나 생각들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걸 고르면 되는 거 아닌가해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있는 것 위주로해서
각 브랜드에서 10개씩 샘플을 받아보았당!!


그 중 디얼디어 카드가
가장 사랑스럽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
선택!!


케이스도 고급지다





박스에 뙇 들어있다

그린과 핑크의 조합

사랑스러운 결혼 웨딩에 어울리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이 들면서
상자도 참 잘 만들었내 생각 들었다


#디얼디어
#청첩장
#바른손청첩장
#이츠카드





핑크는 봄이고
그린이 여름이여서 그린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저는 그린을 선택했어용
꺄악 얼른 와랑

궁금하고 기대됩니다ㅏㅏㅏ


#여름청첩장
#모바일청첩장


모바일청첩장까지 셋또 셋또 여서
더 기대되여 사진 고르는 일만 남았고요
얼른 사진을 골라야겠어용 ㅎㅎ






이 청첩장은 일러스트는 아니지만 맘에 들었는데
크기가 너무 큰거 같아서

위에 청첩장이 더 비싸지만
위에 청첩장을 선택했습니다ㅏㅏㅏ
헤헤

가격이 뭐 중요한가요
일이만원 차이로 ㅎㅎㅎ



그래서 여름 시원한 여름 청첩장으로
모바일까지 셋뜨셋뜨

예쁘게 결혼할게여
감사합니다ㅏㅏㅏ


#행복웨딩
#웨딩준비


#청첩장

#디얼디어

#결혼준비

 

 



후기를 적으면 전 2만원 할인 가능!!
후기적고 이만원 할인도 하고
좋아용


🇰🇷🇰🇷🇰🇷

👰🏻‍♀️🤵🏻❤️❤️


행복한결혼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