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book day

도서추천 ]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듀듀_ 2020. 8. 10. 23:12


이렇게 안읽혀지는 책도 정말(?) 오랜만이라며



다산초당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열심히 읽으려 했으나
글자는 검정이요
바탕은 하양이요...



잃어 버린 나를 찾는 인생의 문장들
전승환 지음

그냥 잃어버렸다
책을 잃어버렸다

다른 책을 읽는 것이 나을 것 같아 방금 포기...


책은 읽기 쉬운 것이 있고
읽기 어려운 것이 있는데

핑크색 칼라표지로 날 유혹했으나
실패.. 내용은 대 실패




지친 우리에게 필요한 건
내 마음을 알아주는 한 문장

그 문장을 난 만나지 못했내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ㅠㅜㅜ

감정, 시간, 관계, 세계를 살피며 사랑하는 마음을 되찾는 치유의 책 읽기


이건 나에게 좀 어려운 책이였을가

보다가 찾은 또 다른 책


튜브 힘낼지 말지는 내가 결정해


앞으로는 내게 제일 소중하지만
내가 가장 소홀했던 사람에게 잘해야겠다

나에게.




누군가의 비밀을 지키는 이유는
비밀을 지키고 싶어서가 아니지

그 사람을 지키고 싶기 때문이지

정말 공감 공감

싸이코지만괜찮아 드라마가 생각나는 시



좋은 말을 듣지 않고 사는 것은 큰 문제
좋은 말을 듣기 싫게 하는 것은 더 문제

좋은 말로 할때
좋은 말로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싸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처음에는 정말 별로다 하면서 봤는데

보면 볼수록 서예지랑 오정세 덕분에
재밌고 슬프게 (?) 본 드라마

책을 통해서도 배우지만
드라마 다양한 영상을 통해서도 느끼는 바가 큰 것 같다

그럼 책 안읽어도될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그래도 책을 읽어야지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이번 핑크 책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때
이 책은 포기한다......


튜브 시밤 을쓴 하상욱 시를 읽고
다른 날 위로해줄 책을 찾아 떠나야지

날 위로해줄 도서
책을 찾아 떠나봅니닷

#하상욱
#시밤
#시읽는밤
#별헤는밤

#내가원하는것을나도모를때
#전승환

#풀잎
#나태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