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book day

책선물 ]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구작가

듀듀_ 2021. 1. 2. 14:03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구작가-

 

 

귀여운 토끼가 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래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내용을 보고 책을 골라야 하는데

겉표지를 보고 책을 고르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겉표지를 보고 책을 고르고

그리고 읽으면서 아 이 책은 읽을 만한 책이었구나

아 읽지 말걸 하고 판 단 할 수 있는 것 아닐까?

 

읽기 전에 검색해보고 읽는 거 아닌 이상에야

무튼

이 책을 고르기 참 잘했다는 것이 나의 결론이다.

 

 

 

 

 

#책추천

#책읽기

#새해다짐

 

 

 

2020 한 달에 1권 이상 읽기가 목표였는데 

2020 12달 12권은 읽은 것 보니 올해 목표는 성공적으로 잘 이뤄냈다!

2021 새해에는 12달 

24권 읽기를 목표로 해봐야겠다며 ㅎㅎ

 

쉬운 책이든 어려운 책이 든 읽은 게 어디냐며

책 표지를 보고 선택하고 읽고 느끼고

올해 2021 잘 왔소 해에도 책을 잘 읽어보아야겠다 

 

 

#새해다짐

#새해목표

 

 

 

 

 

 

 

 

출판 : 위즈덤하우스

제목 :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글그림 : 구작가

 

 

귀여운 귀가 쫑긋 큰 토끼를 그린 이 작가가 궁금했는데

이 책을 보기 전에도 이 토끼를 본 적이 있는데 어디서 봤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났는데

'그래도 괜찮은 하루'

'엄마, 오늘도 사랑해'

'베니의 컬러링 일기'

다양한 책으로 이미 여러 활동 중이어서 

어디선가 내가 본 게 아니었나 싶다 ㅎㅎㅎ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이 책의 작가 구 작가님은

청각장애인이라고 한다

게다가 언제 눈까지 잃을지 모르기에 

최대한 많은 것을 눈과 마음에 담아두기 위해 큰 용기를 내어 책을 적었다고 ~~!!!

그래서인지 책을 읽을 때 다른 책 보다 더 따뜻하고 기쁨이 더 잘 느껴지는 것 같았다

 

 

#청각장애인

#구작가

#감동

#따스함

#기쁨

#설렘

 

 

 

 

 

 

 

 

 

들리지 않는 자신을 대신해 좋은 소리를 많이 들으라고 귀가 큰 토끼 베니를 그려 사랑받고 있는 구 작가.

나도 날 닮은 날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그리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올해 2021에는 

나의 이미지를 닮은 귀여운 캐릭터를 꼭 그려보리라 

새해 다짐을 해본다.

 

 

#새해다짐

#귀여운캐릭터

#베니

#날닮은캐릭터

 

 

 

 

 

구 작가 님의 눈이 깜깜해지기 전까지  여기저기 다니면서 직접 보고 느낀 것을 

그때 느꼈던 행복감 고마움을 책에 담았다.

 

맨 처음 인트로 부분에 설명이 적혀있고 

그 뒤에 이어 귀여운 토끼 베니 얼굴이 크게 그려져 있다가

점점 얼굴에서 눈으로

눈에서 눈동자로

눈동자에서 비행기 창문으로 

비행기 창 너머로 베니가 다녀온 여행을 보여주는데 

너무 그림이 귀여워서 책을 빨리 읽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생겨버렸다

그래서 이 책 하루 만에 1시간? 만에 읽은 거 안 비밀

금세 읽을 수 있는 가벼운 책이었다

마음은 든든하게 따뜻해지는 책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

좋은 일아 생겨라 얍

 

 

 

 

 

 

저렇게 글을 적었더니 

엄마가 감 한 조각 사과 한 조각 귤 한 조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다주셨으니 나에게 이미 좋은 일이 생겼네

너무 조금 가져다주셔서 웃겨서 사진 찍음

감까지 찍었어야 했는데 뱃속에 쏙 들어가 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일생겨라

#얍

#좋은일생겼네

#꺄륵

 

 

 

 

 

 

베니가 마사지를 받으러 갔을 적에 

자기 자신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는데

 

나도 요번에 어쩌다 보니 수술을 하게 생겼는데 ㅜ 

나를 잘 돌봐준 줄 알았는데 내 몸이 아픈지 몰랐네 ㅜ ㅜ

너무 열심히 잘 살아온 나지만 그래도 내 몸에게 조금 나도 미안한 마음이 이 부분을 읽으면서 생각 들었다.

 

내 몸아 미안 앞으로라도 내가 더 챙길게 

건강하게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이좋게 지내 쟈

 

#건강이최고

#2021새해목표

#건강해지기

#운동하기

 

 

 

 

 

 

 

 

 

마음에 드는 것은 꼭 사야지

이건 지금도 잘 지키고 있는 듯 하지만

공감되서 사진을 찰칵

 

 

이러나저러나 쓸 돈 조금 아낀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고 

갖고 싶은 것은 가져야 하죠!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눈앞에 아른아른거릴 때까지 망설이지 말고 얼른 구매하세요

 

아끼면 똥 돼요!

 

 

 

#아끼면똥된다

#사고싶은것은사자

#나의행복

#내꺼하자

 

 

 

 

 

 

 

나는 참 귀하고

나는 참 예쁘다.

 

 

모든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자신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행복한 마음을 갖아요

 

 

#행복한마음

#행복의시작

#나의마음

#마음잡이

 

 

 

 

 

 

 

수술하고 쉬고 있을 나에게 미리 보내는 찰칵

책 찍음 ㅎㅎ

 

열심히 일해왔으니 수술하고 편히 쉽시다

 

사실 평소에도 많이 쉬는데

수술 후에는 더 편히 잘 쉬어야지 

뭐하고 쉴지 오늘부터 다시 생각해봐야겠다

 

 

하루하루 계획이 아닌 한 달 한 달 계획 다시 시작!

 

 

#새해계획

#한달계획

#하루계획

#월간계획

#년간계획

 

 

 

 

 

 

여러분 베니 

사랑이 가득한 베니 일러스트 보시고 

모두들 행복한 2021 되시고 

 

거기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다들 기분 좋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하루하루를 이겨내 보아요

행복한 하루는 행복한 한 달이 되고 행복한 일 년이 되고 행복한 인생이 되는 거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제 글을 읽은 모든 분들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행복하고 다들 건강하세요~!

 

 

 

 

 

2020 고생 많았지

2021에는 정말 행복만 하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