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집콕생활 ] 스크래치북 취미생활

듀듀_ 2020. 12. 15. 09:23

집콕 생활
랜선라이프




코로나로 너무너무 심심한 요즘

집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한참 고민하던 찰나

 






동생이 생일 선물로 받은 스크래치북을 함께 했다는!!

생일 선물로도 좋은 스크래치북을 소개합니다!!! 

진짜 시간 순삭 그런데 내 손목도,,, 순삭 허리도 순,,, 삭,,,,넘 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림을 그리면서 쓱싹쓱싹 아트테라피

마음이 치유되는 듯한 느낌 그리고 재미까지 플러스!!!!!!




 

 

 

 

 


 

스크래치북 = 말 그대로 스크래치를 내는 책





책이 아니라 한 장 한 장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스케치북처럼 되어있고

그리고 펜이 들어있는데 들어있는 펜보다는 추가 금액을 주고 산 펜이 훨씬 그림 그리기 쉬웠다고 미리 말하겠습니다.

(펜을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의견 + )





 

------------------------------

 







동생은 추가 금액을 주고 산 펜으로 (약간 둥근 뾰족한 원뿔 모양)

나는 책 안에 들어있는 펜으로 했는데 (뾰족한 만년필 모양)

 



펜 심이 둥근 거랑 뾰족한 것의 차이인데

뾰족 한 건 방향에 따라 두께 조절이 다양해서 좋았지만 다루기 어려워서 좀 힘들었고

뾰족한 원뿔 모양 (추가 구매 펜) 은 동일한 힘으로 같은 스크래치 효과가 나와 단조롭지만 더 쉽게 긁을 수 있었당!!

 




 

 

 

 



어린 왕자 스크래치북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 스크래치북

 

나는 어린 왕자를 선택했고

동생은 자기가 다녀온 곳을 스크래치 내겠다며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 2를 선택했다!

 

이지라이프

스타일

 





같은 출판사 제품인 줄 알았는데 

지금 리뷰하다 보니 출판사가 다르구먼!!

그래도 스크래치북의 퀄리티는 일반인 내가 보았을 때 다를 바 없이 거의 동일했다고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그림을 고르면 되겠다!

 





#어린 왕자

#세계 명소

 

 

 




 

 




스크래치 북은 거의 2만 원 가격 선에 형성되어있는 듯

인터넷으로 사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니 온라인을 통한 구매를 추천합니당!

 

 

 



그리고 12월에 마니또 행사 많이 하는데 

올해는 난 안 했지만..
마니또 행사할 때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아서 

친구한테 마니또 선물로 추천해줌 ㅋㅋ

 

 


추천합니다ㅏㅏ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야경 12곳

1.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2.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3.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

4. 타이완 지우펀

5. 중국 상하이

6. 인도 타지마할

7. 헝가리 부다페스트

8. 프랑스 몽마르트르 언덕

9. 체코 프라하

10. 미국 라스베이거스

11.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

12. 호주 시드니 

 

 





오 마이 갓 내가 가본 곳이 한 곳 도 없다 

코로나 시국에 언제 세계여행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하악 나 꼭 가봐야겠네 12곳 중에 적어도 5곳은 가보아야지

 

 

 

동생은 4. 타이완 지우펀 선택@@@@@

 







#타이완지우펀

#등불축제

 





 

 

 재밌는 타임랩스영상


타임랩스에 푹 빠진 나
텐트치는거 밥먹는거 뭐 뭐 뭐든 움직이는 동영상이면
타임랩스 너무 재밌다
말소리까지 들렸으면 어떠할지 궁금!!!

말소리는 녹음이 되지않아 아쉽!!




동영상 보면 얼마나 재미있게 했는지 알 수 있다 

내가 오른쪽이고 동생이 왼쪽

 

스크래치북 시간도 시간이지만

손목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다 

미리 준비운동을 하고 작업으로 옮겨야 할 듯!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정도 하고 쉬고 30분 더 했더니 완성함

거의 2시간 걸렸다고 보면 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드디어 완성품!!!!

 



쓱쓱 긁기만 해도 멋진 그림이 나오니 재밌지 아니할 수 없겠어?

 



#집콕놀이
#성공적




 

 

 


2020.12.06 일요일

티비 보면서 완성



here is my secret.

one sees clearly only with the heart.

anything essential is invisible to the eyes.

 




어린 왕자 챕터 10 이야기 제일 맘에 들어서 선택했음

스크래치북을 통해서 집콕 시간도 좀 더 즐겁고 

그리고 코로나로부터 좀 해방되는 시간을 갖었다고 생각하면서

 






다음번 집콕 놀이 

혼자 하는 취미생활 동생과 하는 취미생활

또 다른 에피소드를 업로딩 해봐야지~~~


생각 없이 하기 좋은 취미 // 아트 세러피 // 스크래치북

 





 

#코로나이기자싸우자

#스크래치북

#어린왕자

#세계명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