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루이비통 ] 엄마가방 예단백추천 루이비통 몽테뉴 몽테뉴 BB 블랙

듀듀_ 2020. 10. 18. 20:25


엄마가 고심고심 또 고심해서 고르신 가방
몽테뉴 BB



네이비에 레드포인트도 있지만
블랙이 가장 무난하다며 블랙으로 선택!

최종선택 몽테뉴 비비
알마 트위스트 랑도 고민고민했지만

거의 일년간 고민한 끝에 사이즈도 디자인도
너다!!!!

몽테뉴 가랏!





몽테뉴 비비 블랙






가격도 착하지만은 않지만
루이비통이면 뭐야

3,740,000
할인 해주는 금액 일도 없다

직원구매 얼마일지 궁금하다
할인 얼마나 해줄까 ㅋㅋㅋㅋㅋ ㅋㅋ ㅋ
.....




작은 사이즈 큰사이즈 있는데
작은 사이즈로 구매

키작고 아담한 우리 엄마 체격에는 몽테뉴 비비가 딱

패브릭으로 된거는 젊은이들 어른분들 다 잘 들고 다닐법한대

엄마가 고른건 좀 어른분들이 들것만 같은 스타일

나는 못들겠다 ...ㅋㅋㅋㅋㅋ ㅋㅋ ㅋ



루이비통 박스도 참으로 크다
당근 같이 밝은 톤의 당근 색의 루이비통
리본은 블루블루
영롱하다 영롱해

루이비통 언박싱 동영상은 나만보기로 ㅎㅎ



오픈 합니다 루이비통!!!!


상자만 몇장째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


#루이비통상자
#루이비통포장



몽테뉴언박싱 영상
언박싱 ㅋㅋㅋㅋ ㅋㅋ ㅋ
처음이라 실패
다음엔 잘 찍어보리라 ㅋㅋㅋ ㅋㅋ ㅋ



루이비통 몽테뉴BB 등장!!
그냥 기본 타입 로고가 빵빵 음각으로 찍혀있어서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얌전하고 성숙해보이는 느낌

#몽테뉴
#알마

우리집은 여자만 셋이나 있는데
가방은 이상하게 같이 들 법도 한데 같이 못든다
취향이 너무 다 남다르다고 해야할가....




아쉽지만 이가방도 엄마만 들겠군 ㅠㅠㅠ
그래도 내가 더 나이먹으면 한 번 쯤 들지 않을가?
ㅋㅋㅋㅋㅋ ㅋㅋ ㅋ


몽테뉴 미안



페브릭이라 조금 더 저렴한 요아이
위에 몽테뉴랑 같은 사이즈 엄청나게 더 저렴하다
페브릭이 훨씬 저렴하다는 사실
3,740,000원에 비해 3,080,000
거의 70만원 차이난다.....



어머니 환갑선물로도 많이 선물하는
루이비통 몽테뉴
검색해보니 환갑선물로 몽테뉴 페브릭 버전도 많이 사더라 젊은 친구들도 많이 들고 다니고



가격이 좀 더 접근하기 좋아서겠지!?
그리구 좀 더 캐쥬얼 한 것 같기도 하고요

칠십만원도 차이나고
우하우 페브릭이 난 더 예뿐듯 하지만
엄마는 몽테뉴 르와느 컬러로 모노그램 앙프랭뜨

👍🏻👍🏻👍🏻👍🏻





가방이 벨트가 있는데
이건 기본 셋팅으로 이렇게 메어주더라규


이 벨트를 잠그고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가...?
하지만 기본 셋팅으로 이렇게 매어줬으니

잠궈논 채로 사용할듯.. ㅋㅋㅋ ㅋㅋ ㅋ




자물쇠는 루이비통 가방이면 꼭 하나씩 있죠
역시 기스하나없이 반짝반짝
곧 기스나겠지만
처음이라 반짝반짝
작은별보다 더 빛나내

#반짝반짝작은별
#루이비통좌물쇠



반짝 내 지문 묻었다


뒤에는 로고체
앞에는 마크

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
루이비통 파리



새가방이라 가죽냄새 나고



안에는 모노 스트라이프 모양
깔끔하다 깔끔해

키작은 어머니들에게는 딱
제격인 몽테뉴 BB

환갑선물로도
그리고 예단으로도 좋은
루이비통 몽테뉴 백




엄마 환갑이 언제드라....
그때는 내가 사드려야겠다

❤️💙💚💜🧡

엄마 더 좋은 가방 사드릴게요~~~
건강하세요~~~~

몽테뉴
알마
트위스트

언박싱 구매후기
내돈내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