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Good Tips

집콕 놀이 ] 루미큐브 포커 100배 즐기기

듀듀_ 2021. 1. 6. 22:46

내가 좋아하는 보드게임 한 동안 하지 않다가 다시 꺼내들었다

왜냐 코로나로 너무너무 심심하니깐 밖에 나가도 딱히 갈 곳 도 없으니깐

그리고 우리집에는 닌텐도가 없으니깐...

ㅋㅋㅋㅋㅋ 아 정말 닌텐도 사야하나 

티비에 나도 연결해서 하고싶지만

닌텐도없어도 집콕 놀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집콕 놀이 루미 큐브 포커 100배 즐기기

 

오늘 리뷰 보드 게임

연말 연초 가족들과 함께 즐긴 보드게임

남녀노소 누구와도 즐길 수 있는 재밌는 보드게임 리뷰 시작해욤!!

 

 

 

닌텐도없어도 나는나는 괜찮아ㅋㅋ

 

 

 

#보드게임

#집콕게임

#마스크끼고게임하기

#루미큐브

#포커

 

 

 

 

 

 

 

 

시작에 앞서 오늘 눈이 엄청 왔으니깐

남동생이 보내준 눈사람 사진 보고 시자악~!!

 

 

 

 

 

 

 

 

 

안녕 울라프

눈이 엄청 왔다고 제주도에서 울라프 눈사람을 만들어서 보내준 동생

울라프 눈사람 너무너무 귀엽다 너무 잘 만들었다

 

오늘 서울에도 눈이 엄청 왔는데 

퇴근길에 오랜만에 눈을 맞으며 귀가하니 기분 좋은 느낌이었다

에어 팟에서 노래도 마침 좋은 게 나오고 

유희열 - 유희열 소품집 여름날

우리 만난 적 있나요

 

 

 

내일 출근길에 눈을 또 뽀각뽀각 밟으면서 출근해야지 ㅎㅎ

내일도 눈이 많이 쌓여서 녹지 않았으면 

그렇지만 출근길이 발에 꽁꽁 묶여 정체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울라프눈사람

#울라프

#눈사람만들기

#눈반가워

#우리만난적있나요

 

 

 

 

 

 

 

 

 

 

나는 보드 게임이 루미큐브랑 할리갈리가 있다

 

 

 

루미큐브는 아빠랑 할 수 있지만

할리갈리는 좀 아빠랑 하기 그래서 

루미큐브를 하게되었다~!! (오늘 하게 되면 아빠랑 루미큐브 3번째)

(12월 31일 1월1일 1월2일 3일 연속으로 게임한 거 안 비밀 ><!!)

 

 

 

 

루미큐브 종류가 엄청 다양한데 (크기가 정말 너무 다양)

나는 루미큐브 보이저를 샀다 

너무 큰 건 들고 다니기 어려울 것 같고 보이저는 여행 다니면서도 어느 정도 활용도 좋을 것 같아서 보이저를 샀는데 

보이저도 사실 여행 다닐 때 들고 가기 무겁다 ㅜ ㅜ (성인 손부터 팔꿈치까지 크기임)

배낭에 요고 상자 하나만 넣으면 배낭 가득 차 버림 (케이스큼..)

그리고 옷 넣고 화장품에 속옷에 기타 등등 넣으면 가방 가득 

보이저도 무겁긴 하나 

난 다시 루미큐브 산다고 해도 보이저로 살 거다

(다른건 더 크고 무거울테니깐!!!!)

 

 

보이저가 젤 좋은 게 맞긴 함!

다른 건 작거나 다른 건 너무 크니깐

 

 

 

 

 

 

#루미큐브종류

#루이큐브보이저

#루미큐브클래식

#루미큐브트위스트

#루미큐브클럽

#기타등등

 

 

 

 

 

 

 

 

 

루미큐브 위에 타일 사이즈 보면 대충 감이 올 텐데 

다른 건 진짜 너무너무 크다 

루미큐브 클래식 미니, 트레블, 보이저, 퍼니 백 미니, xp미니 사이즈 큐브가 적당한 듯

트위스트 클래식 뭐 기타 등등 다른 건 너무 큼

 

사실 난 보이져랑 클래식을 고민했었는데 

루미큐브 클래식이 제일

기본 중에 기본 

standard 중에 standard

 

근데 너무 커서 들고 다닐 자신이 없었다는 거 

어딜 그렇게 들고 다닐 거냐고 하면 할 말없지만 

여행 가거나 친구 집 가서 할 생각에 나는 보이저를 선택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루미큐브구매

#루미큐브가격

#루미큐브사이즈

#루미큐브종류

 

 

 

 

 

 

 

 

상대방의 카드가 몇 장이 남았는지 알게 하려는지 모르게 하려는지 있는데

내가 구매한 보이저는 상대방이 몇 장 남았는지 다 보인다 

클래식은 안 보이는데 무튼 근데 온라인으로 할 때도 상대방 패가 다 보였어서 

난 보이는 게 정상인 줄 알았다는

ㅋㅋㅋㅋ

 

무튼 보이저 강력 추천하고

#루미큐브구매하고싶은사람

 

위에 2개 표 보고 얼른 선택해서 구매하시길. <!!!!

집에 하나 있으면 진짜 

카드 게임이나 

화투 게임할 때는 돈 대신 칩으로 쓸 수도 있고 

요모조모 쓸 일이 많은 루미큐브 보이저

 

 

 

 

#루미큐브보이저

#사이즈

#딱이야

 

 

 

 

 

 

 

 

 

 

 

조커는 내 손에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승리의 나의 것 

 

조커는 최대한 나중에 사용하는 게 좋은 거 같아서 난 아끼고 또 아꼈지

그리고 숫자 30 이상으로 먼저 등록해야 하는데 

솔직히 30 이상 숫자가 금방 들어오는 게 어렵다...

30 이상으로 낼 카드가 있으면 얼른 등록해서 다음 턴에 임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

없으면 계속 루미큐브 타일만 먹는 거다 

그러다가 지지대 넘치도록 먹으면 뭐.. ㅋㅋㅋ 손으로 들고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루미큐브의 왕좌는 내가 차지 

사실 비등비등하게 이겨가면서 했는데 

내가 제일 잘하는 것 같다 

 

루미큐브 연말 연초 가족 게임으로 너무 재밌는 듯

친구들이랑 해도 재밌고 아빠랑 동생이랑 해도 재밌었다

엄마도 하면 좋으련만 다음 기회에 고고 찌잉

 

 

 

#루미큐브

#여행

 

 

 

 

 

 

 

이건 포커하면서 한 거 ㅋㅋㅋ

포커는 난생처음 해봤는데 동생이 너무 재밌다며 ㅋㅋㅋ

루미큐브 = 칩으로 했는데 ㅋㅋㅋㅋ

 

루미큐브 타일이 

1부터 13까지 4가지 칼라 2개씩 있어서 

104개 

그리고 조커 2개가 있어서 

106개 

 

 

루미큐브 = 106개 

 

 

 

게임 칩으로 하기 딱 

3명이서 나누면 35개씩 한 명만 36개 ㅋㅋ

무튼 35개씩 가지고 시작하니깐 칩 줄어드는 것도 보이고 진짜 내기하는 기분이 든다는ㅋㅋㅋ

 

동생말로는 칩 모양도 인터넷에 판다던데 

인터넷에는 안 파는 게 없다 

다 살 수 있어 아주 

 

 

 

#인터넷시장

#루미큐브

#칩

 

 

 

 

 

 

크리스마스 수면양말 신고 

스페이드 에이 

케이2장 제이2장

더블더블 ㅋㅋㅋㅋㅋ

 

윈윈!!!

 

 

#보드게임

#포커게임

#가족게임

#집에서즐기기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심심하다 보니깐 

가족끼리 포커게임도 하고 

루미큐브도 하고 

재밌게 같이 즐길 무언가를 더 찾으려 노력하는 것 같다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을 적에는 책도 읽고 

넷플릭스도 보고 

 

 

다음 집콕 놀이로는 넷플릭스를 적어봐야겠다 

넷플릭스 나만의 추천 작품을 소개해봐야겠다며

집콕 놀이 집이 좋아 집집 집

코로나야 물러가라 물러나

 

 

코로나 종식 그날까지 

집콕 파티 

집콕 놀이는 계속된다!!

가족과 함께 쭈욱~!!!

 

 

 

#코로나종식

#집콕놀이

#집콕파티

#루미큐브

#포커

#가족과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