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Cafe

선재도카페 ] 뻘다방 서울근교오빠랑 가족모임카페

듀듀_ 2020. 8. 28. 19:39

위치는 검색 고고찡
맨아래 링크 첨부해둠

뻘다방 선재도카페
대부도 뻘다방

나는 대부도에서 칼국수를 먹고
뻘다방으로 카페를 왔다능

코로나로 인해 사람은 별로 없었음

하지만 여기 카페에는 가득했다능....!!!!!!!!
(다 어디서 알고 이렇게 오는거라능!!!!!!!?)



대부도 근처 칼국수 먹다가 찍은 갈매기 사진
갈매기 엄청 험상궂게 생긴거 아냐며
가까이가면 물립니다
ㅋㅋㅋㅋㅋ ㅋㅋ ㅋ

대부도에서 칼국수
대부도 칼국수 맛집에서 잘 먹고
지금 뻘다방으로 선재도 고고

대부도에서 선재도 한 15분 걸렸는듯(?)



뻘다방 내가 생각한 것보다 좀 시설이 노후되어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친구가 검색해봄 사실
내가 검색하지않음 사진만 스리슬쩍봤을땐
그렇게 노후되어 보이지않았는데
왔더니마능!!!!!!

그래도 좋았다
사진 아래로 고고



약간 이건 윤식당 같은 분위기 같기도하고
윤식당 한창 유행할 적에 지었나?

하하가 생각나는 레게 분위기(?) 도 나고



이 푯말 최근에 만들었을텐데
그런 분위기 나는거 보니깐 이건 노후가 아니라
컨셉인거다 ㅎㅎㅎㅎㅎㅎ

뻘다방 전구역 마스크
첨엔 몰랐다

근데 들어갔더니 엄청 넓은 곳이라
저런 경고문이 적혀있음을 알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서핑을 좋아하는 사장님 때문에
가게 곳곳에 서핑 보드가 가득

인테리어 컨셉이죠

🏄🏿‍♂️🏄🏻🏄‍♀️🏄🏿‍♂️🏄🏻🏄‍♀️

서퍼비치
강원도냐능

아니죠 여긴 머드비치

뻘다방이죠


#mudbeach
#뻘다방



키즈노노노
키즈 노노 존이래서 나는 키즈가 없는 줄 알았건만
이 표시는 저 해먹을 키즈는 이용할 수 없단 이야기였음
당일은 비가 올지도모른다는 이야기때문에
해먹존은 다 막아놨었다 폐쇄!


뻘다방은 가족단위가 많았고
커플단위 단체단위가 훨 많았다

단둘이 온 커플도 많았지만
여럿온 모임이 더 많았다며
장소가 장소인지라 대규모인듯




하쿠나 마타타
티몬과 품바

적어도 90년대생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난사실...

하쿠나 마타타
티몬과 품바




서퍼보드가 참 많다

서퍼보드 언제 한번 올라타보나
코로나 후ㅜㅜ
마스크 하ㅜㅜ




기생충이 생각나는 그림이 하나 있는데
내눈에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

뻘다방 컨셉 톡특하다
확고하다



기생충 같은 그림이 곳곳에 있습니다
기생충 재밌는 의미있는 영화였죠

#기생충그림
#아프리카느낌
#justfeeling



너무 가게가 넓어서 그런가
퇴식구에 직접 반납해야함

그리고 전부 일회용그릇에 줬던것 같다
와플말고 음료는 다 일회용

우리는 망고쥬스 두잔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
그리고 와플 15,000 한개

음식사진을 이러고 보니 못찍었내
안찍었죠 ㅋㅋㅋㅋㅋ ㅋㅋ ㅋ



노랑도 하양도
느낌이 발리 물씬
메뉴판도 전부 나무

#뻘다방메뉴
#뻘다방가격




Mud roast

커피를 안먹는 나는 이걸 사갈 수 없었지
혹시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었다면 샀을수도



레알망고 6.5
나쁘지 않은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5.0
나쁘지 않은 가격


특이한 점이 뻘다방 계산
음료 따로 케익류 따로
이유는 모르겠다

음료는 a 가 받고
디저트는 b가 받는건가

무튼 계산을 두번해서 번거로웠음

한번에 끝내주세요




먹은 와플
그냥 쏘쏘 맛없지도 맛있지도

무튼 망고음료는 맛있었으니 칭찬하지만
디저트는 쏘쏘



망고음료가 더 맛있으니
이건 구지 안사먹는걸로

4명의 의견이 다 같았어요



분위기 좋은 뻘다방 앞모습
해가 쨍쨍한 날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해가 쨍쨍하지 않아서
하늘에 구름이 가려줘서 덜 더웠을듯
진짜 너무 더웠을거다 구름 없었더라면....


해질녘 꼭 봐야한다는데
딱 그 풍경까지 보고 뻘다방을 떳지



바다에 바로 맞닿아 있어서
부지가 정말 넓은듯

카페에 앞에 바다까지 인테리어 해놓고
정말 넓은 뻘다방

한 사람이 100명 족히 넘게 있었던거 같다



뻘다방 주인님 부자되실듯

선재도 카페 추천
선재도니깐 서울 근교라 여러명 네명이상 단체로
많이들 놀러오는듯
자리도 넓고 하니깐

근데 의자나 이런 시설이 너무 노후 되어있었기에
처음 갔을 적에는 좋을지 몰라도
두번 가기는 쉽지않을 것 같은 카페




모두들 즐거운 풍경을 마스크 끼고 구경하니
마음이 좋지 않지만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며
난 카페지만 마스크 끼고 이야기했다!!!

음료수 먹을 적에만 잠시 벗고

진짜 이번주 심하다고 하니
코로나 집에서 잘 지켜봅시다ㅜㅜ
이건 예전 포스팅이에용!!

#covid
#코로나종식




정말 마스크 벗지말규 다른 사람 나를 위해
마스크 모두들 잘 착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코로나 종식을 모두 같은 마음으로 빌어요

근교여행
서울나들이
근교나들이
좋지만 마스크는 꼭 끼고
이번주는 꼭 집에 있기로ㅠㅠ




하쿠나마타타
이뤄져라 모두다 이뤄져라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sug.top&where=m&oquery=%EC%A0%84%EB%B4%89%EB%AF%BC&tqi=U0msdsp0JWlssg%2Fa7K8ssssstDK-014594&query=%EC%84%A0%EC%9E%AC%EB%8F%84+%EB%BB%98%EB%8B%A4%EB%B0%A9&acq=%EB%BB%98%E3%84%B7&acr=0&qdt=0

 

선재도 뻘다방 : 네이버 통합검색

'선재도 뻘다방'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