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Cafe

샤로수길 카페 ] 프로젝트서울 당근케익 맛집 서울 프로젝트 사진전

듀듀_ 2020. 8. 27. 22:18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26256905/home?entry=ple

 

프로젝트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4.27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링크는 요기요기
사진 맛집이라는 프로젝트서울

#샤로수길카페
#프로젝트서울
방문해 보았다능



#유니콘

가게 안 센터 화려한 핑크색 유니콘이 카페를 감싸고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인스타에서 찾아봤던것처럼 사진 스팟이 가득하긴하나
분리되어있지않고
4면에 한 컨셉씩 꾸며져있어서

매장에 딱 바로 들어가면 혼란스럽다는 이미지가 강함

A면 프로젝트서울 간판으로 꾸며짐
B면 유리겉에 홀로그램필름으로 꾸며진 장소
C면 유니콘이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장소
D면 시즌성으로 바뀌는 전시작품이 걸려있는 장소
E면 바로 문앞에 위치한 벽에 장미가 한가득 걸린 장소



옷도 팔고 좀 당황스러웠지만
기분 좋은 카페라고 하겠다


#프로젝트서울
#샤로수길맛집
#당근케익맛집
#사진스팟



우린 풀과 유니콘으로 장식된 면에 앉았다
대리석테이블에 벨벳의자
정형화된 카페의 요즘 스타일

당근케익 한조각 7,800
아메리카노 한잔 5,000
그리고 카모마일 티 한잔 (?)

#프로젝트서울가격
#샤로수길카페

세가지 모두 다 맛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두시간 정도 앉아있었는데
케익이 망가져서 판매하기 어려워서 나눠주신다며
안에 앉아있는 모든테이블에
초코케익을 나눠주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남친은 돈주고산 당근케익보다
초코케익이 더 맛있다며 ㅋㅋㅋㅋ ㅋㅋ ㅋ

나는 단걸 좋아하긴한데 당근케익이 더 맛있었다
초코는 진짜 꾸덕하고 진한 초코의 맛이였음
초코쟁이들은 좋아할 맛

#초코케익
#무료시식
#인심좋아

인심도 좋은 샤로수길 카페
프로젝트서울
다음번에도 또 케익 망쳐서 또 나눠주세요
(나쁜마음..ㅋㅋㅋ ㅋㅋ ㅋ )




맛있었던 당근케익

그리고 연하게 반만 넣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내입엔 반샷이 딱이야

그리고 티도 맛있었다 양이 좀 적었지만
옆에 물을 더 마시면 되니깐요
^^



다먹고 나갈쯤 고양이 전시를 봤다
고양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보니 다 다른 동물
동물들니 무언가를 앉고있는 모습

_Hug me

마음 포근해지는 그림이 아닐수 없다며
넘 넘 귀여운 그림



생선을 전부 안고 있는데
사자도 고양이도 너구리도 여우도 토끼도
다 생선 먹을 수 있나???????

초식동물은 오또케 할고야
이건 그냥 작품이니깐 작품으로 이해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고양이가 앉고 있는 물고기
물고기 먹어야지 야옹




호랑아 너는 물고기 안먹징
고기 먹징

귀여운 그림

프로젝트서울와서 그림도 보고 즐겁내




너구리도 안고 있고


 
페르시안고양이 ?
샴고양이 ?

무튼 예쁜 고양이

맘에 드는것만 더 크게찍어봄

인심좋은 프로젝트서울 샤로수길 사진스팟 카페
다음에 또 올게요
당근케익먹으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