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at. 한국살이 https://blog.naver.com/jpp1006)

Living in HOUSTON 자세히보기

Happy memories

마포 먹자골목 벚꽃놀이

듀듀_ 2022. 4. 14. 08:20


아빠가 보내주신 마포 먹지골목 벚꽃놀이

꽃잎을 휘날리며~~

꽃잎이 휘날리니~~

오늘자 엄마 아빠 벚꽃 산책길

아빠는 항상 갤럭시워치로 간 길을 체크하신다

날짜랑 대표사진을 선택해서 꾸미는 건지 아닌지는
아직 안 여쭤봐서 모름ㅋㅋㅋㅋ ㅋㅋ ㅋ





먹자골목 아름답구나





체리블라썸아니고 도화꽃인가
미국은 벚꽃 컬러가 핑크더라구용
우리나라는 화이트!ㅋㅋㅋ ㅋㅋ ㅋ

핑크도 넘 예쁘겠어요

섞어서 같이 심어주세요






곧 져버리는 목련







하얀 벚꽃






#2022년 #4월초 #엄마아빠 #벚꽃놀이
#우리동네 #벚꽃길 #도화동



근접샷에서 전체 풍경샷까지
모두 아빠 작품!!!!!





Feat. 갤럭시기어워치

반응형